함께 해서 즐겁고, 같이 봐서 유쾌하다!!
건전한 연말 모임을 위한 최고의 선택~!!
2008 MBC 마당놀이 <학생부군신위>[學生府君神位]
겨울이면 어김없이 찾아온다~!!
28년간의 든든한 동반자...
따뜻한 오뎅국물, 달콤한 군고구마 그리고 신명나는 MBC마당놀이.
이 세 개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건 바로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 꼭 필요한 필수불가결한 아이템이란 점이다.
따뜻한 오뎅국물과 달콤한 군고구마가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해준다면, 신명나는 MBC마당놀이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며 무려 28년간 대한민국 국민들과 함께 해왔다.
겨울이면 어김없이 우리 곁을 찾아왔던 MBC마당놀이가 올해는 커다란 변화를 시도한다. 그동안 ‘춘향전’, ‘쾌걸 박씨전’, ‘심청전’ 등 고전을 각색한 오디오 중심의 마당놀이에서 벗어나 시대를 옮겨 근, 현대의 우리들의 이야기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고취하고, 판소리와 댄스음악의 파격적인 만남 등 색다른 기법의 음악과 춤을 통해 참신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8 MBC 마당놀이 <학생부군신위>는 1996년 제작된 박철수 감독의 영화 <학생부군신위>를 새롭게 각색해 제작되는 작품으로 시골 노인 박씨의 죽음으로 인해 시골집에서 5일장이 열리게 되고, 이로 인해 평소 왕래가 뜸하던 형제들이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떠들썩한 상갓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박장대소, 포복절도 그리고 눈물과 감동...
아이부터 어른까지... 대한민국 모두와 함께하는 최고의 공연...
몬트리올 영화제 최우수상, 타슈켄트 영화제 그랑프리 수상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인정을 받은 원작영화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윤복희, 오정해, 이재은, 홍경인, 이창훈, 유퉁, 신신애, 폴리나 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배우들의 출연, 마당놀이 저변의 확대를 위한 신, 구세대를 함께 아우를 수 있는 국악과 양악의 퓨전음악을 가미한 새로운 시도,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통한 색다른 음악과 춤 등을 통해 2008 MBC 마당놀이 <학생부군신위>는 새롭고 신선한 젊은 마당놀이로 거듭날 것이다.
또한 그동안의 마당놀이와 달리 파격적인 제작비를 투입해 한층 화려하고 업그레이드 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것이며, 영상컨텐츠 제작에 강점을 가진 영화제작사 현진씨네마에서 제작을 담당하는 만큼 마당놀이 최초로 ‘멀티스크린’을 설치해, 마당놀이 최고의 장면들만을 모아 스팟형식으로 제작, 상영하는 새로운 시도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건전한 연말 모임을 위한 최고의 선택~!!
2008 MBC 마당놀이 <학생부군신위>~!!
트랜드를 주도하는 신나는 댄스음악에서 트로트까지, 이전에 시도되지 않았던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는 2008 MBC 마당놀이 <학생부군신위>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내용, 신명나는 음악과 춤을 통해 자칫 과도한 음주문화로 인해 얼룩지기 쉬운 연말 모임을 다함께 웃고 즐기는 건전한 연말 모임을 만들기 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떠오르고 있다.
2008 MBC 마당놀이 <학생부군신위>는 오는 11월 21일부터 2009년 1월 4일까지 총 42일간 총 5000석 규모인 국내 최대의 마당놀이 극장인 장충체육관 전용무대에서 신나는 놀이 한 판을 펼칠 예정이다.
2008 MBC마당놀이 "학생부군신위" 는 인간의 출생부터 인간의 죽음까지...
삶에 대한 모든 부분을 최고의 배우분들이 최고의 열정을 가지고 정성스레 표현한 작품입니다.
"채고마당" 회원님들의 관심과 성원... 조심스럽게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강남구 신사동에서 이 재덕 올림
첫댓글 시간 만들어 꼭 가보겠습니다....좋은 자료 감사해요....^*^
이순열 사장님께 안주 전해주기 바랍니다....공연장에서 만나는 행운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러면 공짠가요?....ㅎㅎㅎ...
시간이 맞으면 함께봐도 좋을듯 하네요~~ㅎㅎㅎ
예정은 12월 20일에 볼까하고 있어요......확정되면 여러분이 같이가서 보면 훨 재미나겠어요....^&^
12.20 같이 가서 보고, 만약 여러분이 오신다면 뒷풀이까지 준비겠습니다....
이순열 사장님께 12.20일... 꼭 말씀 전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회원님들의 관심과 성원...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