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은은 최근 tvN 새 드라마 '환혼'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일간스포츠는 "신예 박혜은이 첫 촬영까지 했으나 연기력 부족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박혜은은 이재욱, 아린, 황민현 등과 대본 리딩을 마쳤고 첫 촬영까지 진행했으나 연기력이 많이 부족한 모습을 보였고 결국 제작진이 논의한 끝에 드라마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됐다. 이로 인해 '환혼' 촬영은 스톱된 상태다"라고 전했다.
또한 다른 관계자는 "'환혼' 측에서 이제 기성 연기자 중에 여주인공 자리를 물색 중이라고 들었다. 처음에는 기존에 없던 신선한 얼굴을 원해 박혜은을 캐스팅 했으나 하차하게 된 만큼 대중에게 잘 알려진 배우를 기용하길 원한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번 박혜은의 하차에 대해 '너무 가혹하다'는 의견도 나온다. 배우 측과 제작진이 생각하는 바가 달라 드라마에서 하차하고 새로 투입되는 경우는 비일비재 하지만 그 과정에서 신인 배우에게 '연기력 미달'이라는 지우기 힘든 낙인을 찍는 것이 맞는가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에 대해 한 배우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연기자 홍보를 맡는 사람으로서 아찔할 정도다. 박혜은 배우가 지난해에 갓 데뷔한 신인인데 이런 꼬리표를 달게 하는 건 배우 본인에게도, 같이 일하는 스태프에게도 큰 상처"라며 "드라마 제작 관계자들도 이번 일로 인해 박혜은을 기용하는데 있어 일종의 편견을 가지게 되지 않겠느냐"고 우려를 표했다.
첫댓글 헉 무덕이 역할이었나???
무덕이 역할 맞음
원래 고윤정 역할이었던거?
연기력 미달로 하차 이유 내는 거 진짜 신인 잡겠다는 것도 아니고 개별로다
그냥 건강상의 이유라고 애둘러말해도 됐을 것을..신인배우를 잡네 잡어ㅠ
진짜 너무해 저게 배우로서 얼마나 치명타일줄알면서 신인인데 보호좀해주지 ..
딴건몰라도 '연기력'문제로 하차 기사가 진짜 무례하고 매너없는거지 작가,감독이 모럴이 없어서 그런가
더 좋은 작품 만나서 승승장구 하시길
헐 원래 무덕이였구나 진짜 이유가 그렇다 하더라도 신인배우에겐 타격이 많이 클덴데 너무했다... 앞으로 잘 되셨으면 좋겠네ㅠ
황민현이랑 ㅇㄹ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