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ifrs 회계원리 강의를 듣고 있는데...
소아륌 추천 0 조회 608 09.01.05 23:0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1.05 23:11

    첫댓글 웅지 회계원리에서도 저건 중급때 배우는데 볼사람들보라고 회계원리에 넣은거다. 그니까 패스~ 중급때 보삼~ 이럴수도 있을꺼같은데.... 2개월과정이라니까 배울꺼같긴하구요... 미래꺼 중급보실꺼면 미래 회계원리에서 한 말을 따라가시면될테고, 웅지 중급을 보실꺼면 보시는게 낫죠.

  • 작성자 09.01.05 23:16

    답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