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제가 IFRS 미래 최창규 쌤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이제 유형자산 까지 했는데, .....
혹시나 해서 회계원리 책을 미래책과 웅지책 두권을 다 샀습니다(친구는 그럴필요가 없다고 했는데.... 항상 그렇듯..혹시나 해서..)
책이 어느것이 더 좋다는것은 수험생마다 다르니 논외로 치고, 오늘 샘 말씀중에 유형자산 재평가, 손상등은 중급회계때 배우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교재에는 나와있지않구요, 혹시나해서 웅지책을 봤는데 웅지책에는 재평가나 손상등이 나와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질문 할께요. 굳이 웅지책에 있는 재평가나 손상등을 따로 공부하여야 할까요? 아님 샘 말씀대로 중급때 가서 배우는게 날까요? 아직 웅지 중급책이 나오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앞으로 나올 웅지 중급책에 재평가나 손상등이 더 심화되어서 나오는거라면(웅지 회계원리보다), 굳이 지금 공부안해도 될까요?
고수분들이 보시기엔 웃겠지만..;;내동 접다가 다시 처음부터 하는 입장에서는, 고민이 됩니다. 어차피 강의야 미래거 신청해서 듣고 있으니, 미래책을 중심으로 공부하겠지만,... 없는 부분을..따로 발췌해서 봐야할까요?...ㅜ.ㅜ
첫댓글 웅지 회계원리에서도 저건 중급때 배우는데 볼사람들보라고 회계원리에 넣은거다. 그니까 패스~ 중급때 보삼~ 이럴수도 있을꺼같은데.... 2개월과정이라니까 배울꺼같긴하구요... 미래꺼 중급보실꺼면 미래 회계원리에서 한 말을 따라가시면될테고, 웅지 중급을 보실꺼면 보시는게 낫죠.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