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의뢰 리셋 기다리면서 작성해봄
단점
1. 팅김현상
글로벌 서버통합이라 그런가 매우 잘 팅기고 대기열있음
이부분은 충분히 게임사에서 개선 가능하니 중 장기적으로 보면 해결문제임, 초반에 답답할뿐 큰 문제는 아님 오히려 대기열이 진짜라면 사람 많을수록 좋음
2. 그래픽
타 게임하다 오신분은 알겠지만 진짜 대충만든건 맞음
초기 바람의나라 도트 다음 단계정도 느낌 고전 복고풍 좋아하시는 분들과 호불호, 화려하진 않더라도 좀 선명하게좀 해줄수없나 싶음 어중간함 지금
3. 모바일 호환
눈알 뽑고싶을정도로 모바일에선 힘듬 UI등 개선필요, 발열 너무 심해서 들어가기가 꺼려짐
4. 모션
각다귀, 나무인형이 때리는듯한 타격감이라 맘에 들지는 않음
추후 공격속도 등 업그레이드에 따라서 달라질수는있겠지만
현 시점에서는 뭔가 답답함 이러다보니
레인저 궁수 기준 PC로 몹 때려놓고 키보드 이동키 계속 누르면 어쩌다가 무호흡 평캔이됨 케릭 모션 안취하고 활만나감
이거 좀 확실하게 안고치면 추후 때쟁에서 200명이상 문워크로 움직이면서 평타만 나가는 기이한 현상 목격 가능할듯
5. 보스관련
솔플 가능한 보스를 넣어주던지 개인 보스 던전을 넣어주던지 해야지 섭 초 인데도 파티 모아서 보스 잡기가 힘듬 그리고 그거 매번 귀찮아서 힘듬, 라인 유저 말고 타유저도 생각해줬으면 함
6. 아이템 드랍관련
상자 온라인 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상자에서 영템 드랍여부가 너무 큼, 차라리 낮추고 사냥열심한 사람들에게도 돌아가게 필드 드랍을 올려줬으면 함
장점
1. 과금요소
과금요소 깔끔해서 누구나 상대적 박탈감 크게없이 리니지 라이크 즐길수 있음 특히 펫은 과금으로도 못사게 막아놔서 아주 좋은것같음 칭찬할만한 전무후무한 시스템임 모든 유저를 위한
2. 모든것이 깔끔함
해본게임중 깔끔함 스토리, 메인의뢰 대사 마저 깔끔해서 필요한 부분을 빠르게 즐길수가있음 길어지면 보통 루즈해짐
3. 거래소
수수료 시스템으로 무자비한 다이아 유출입 막음 한도 시스템
이게 사실 서버 재화 안더럽히는 최소한의 보이지않는손
멀리보면 이게 좋음
총평
전반적으로 누구나 접할수있게 만든 요즘 나오는 게임과는 다른 괜찮은 게임
전체적인 부분은 좋았으나 세부적으로는 수정을 좀 해주면 더 재밌게 할듯
첫댓글 게임삭제한 이유가 개발자 센스의 문제입니다
왠만하면 개돼지라 찍먹이라도 해보고싶지만
뽑기코스튬 디자인이 왜 그따구인지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24시간 자사돌리는 게임에서 캐릭이라도 이뻐야 쳐맞더라도 계속하지
이건 고전게임캐릭도 아니고 왜 기준이하 코스튬을 만들어 논건지 스킨이라도 내놓던가
공감합니다 지금이 24년도인데 케릭 수준은 10년이상 뒤쳐져있네요 개발자의 의도일까요 아님 한계일까요 그게 제일 의문입니다 ㅎㅎ
코스튬 디자인을 왜 개발자한테 찾음? 기획자나 디자이너한테 찾아야지;
코스튬좀 진짜 이뿌게 못만드나? 디자인팀 싹다바꿔 오딘디자인팀 투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