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농특산물 ‘국민안내양TV’ 통해 선보인다
장성군(군수 유두석)에서 재배된 우수 농특산물이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에 소개된다. 영상 촬영은 편백숲으로 유명한 축령산의 백련동 ‘편백농원’에서 진행됐다.
가장 먼저 주목받은 품목은 장성의 대표 과일인 ‘사과’다. 장성 고유의 사과 브랜드 ‘장성 엔 사과’는 장성군농협연합사업단에서 엄격한 선별을 거쳐 공동출하되고 있다. GAP인증을 받았으며, 당도가 높고 칼슘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감’도 빼놓을 수 없는 특산품이다.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재배‧건조 과정을 거친 장성 감은 쫄깃한 식감과 깊은 단맛을 자랑한다. 장성군은 지역특화품목 기업화의 일환으로 ‘장성 감 주식회사’를 설립, 품질을 높이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밖에도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장성딸기와 최적화된 특허시설에서 재배된 새싹삼, 백련동 편백농원에서 만든 편백나무 가공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국민안내양TV’를 통해 선보여진다.
한편, 채널에 소개된 농산물들은 전남 농수축산물 종합쇼핑몰 ‘남도장터’를 통해 판매된다. 2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알뜰한 명절 준비에 추천할 만하다.
장성군 관계자는 “국민안내양TV와 남도장터를 통해 장성의 우수 농특산물이 보다 많은 소비자를 만나게 됐다”면서 “안정적인 농가 소득 창출과 판로 확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국민안내양TV’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언제든지 감상 가능하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31272
장성군(군수 유두석)에서 재배된 우수 농특산물이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에 소개된다. 영상 촬영은 편백숲으로 유명한 축령산의 백련동 ‘편백농원’에서 진행됐다. 가장 먼저 주목받...
www.miraenews.co.kr
#장성특산물 #남도장터 #유튜브방송 #국민안내양 #유두석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