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플 TV와 에어 플레이 2를 탑재 한 '테라스'4K 야외 스마트 TV 공개
삼성은 오늘 QLED 스마트 TV 시리즈가 외부로 확장되는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Terrace 4K 야외 TV 에는 IP55 방진 및 방수 등급, 직사광선에서도 Apple TV, iTunes, Apple Music 및 AirPlay 2 통합을 즐길 수있는 충분한 화면이 제공됩니다.
삼성은 오늘 테라스 스마트 TV를 생방송으로 시작했으며 보도 자료를 발표했다 . 테라스는 삼성 최초의 4K QLED 야외 TV이며 다른 독특하고 고급 모델 인 Frame , Sero 및 Serif 를 포함하는 "Lifestyle"시리즈의 일부입니다 .
The Terrace는 Apple TV, iTunes, Apple Music 및 AirPlay 2 지원을 포함하여 가장 인기있는 스트리밍 앱과 서비스를 모두 포함 하는 Samsung Smart TV 플랫폼으로 구동됩니다 . 또한 Bixby (Google 어시스턴트) 외에 Alexa 음성 지원 기능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테라스는 최대 2,000 니트의 밝기와 반사 방지 코팅으로 밝은 햇빛에서도 견실 한 시청 환경을 유지합니다. Motion Rate 240은 120Hz 재생 빈도를 제공하여 스포츠 및 기타 빠르게 진행되는 컨텐츠에서도 부드러운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삼성은 테라스 사운드 바도 함께 데뷔했다 .
가정에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얻으려면 소비자는 디스플레이만큼 좋은 오디오 품질이 필요합니다. 테라스와 테라스 사운드 바는 홈 시어터의 크기를 재정의하는 역동적 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TV의 사운드 출력을 사용자 정의하려는 경우 Terrace는 Wi-Fi 및 Bluetooth 연결 기능을 갖추고있어 테라스 사운드 바 또는 기타 장치와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 QLED 4K 스마트 TV는 오늘부터 가능하며, 55-, 65-, 75 인치 모델에서 제공됩니다. 현재 65 인치 및 75 인치 모델은 4,999 달러 및 6,499 달러에 선주문 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 사운드 바와 55 인치 모델 은 곧 출시 될 예정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