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TV나 라디오 켜신 다음, 광고들을 보고 들어 보세요. 전문 PR 담당자들이 어떤 식으로 자신의 제품을 수초만에 다른 사람들에게 각인시키는지를 한 번 지켜 보세요. 자기소개란 게 결국 자기 PR입니다. 앞에 앉은 사람들에게 '자신'이라는 제품을 짧은 시간만에 강하게 어필하는 거죠. 정해진 형식은 없습니다. 본인이 표현하려는 '자신'이라는 상품의 특징에 대해 먼저 한 번 깊이 생각해 보시고,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지를 고민해 보시면 될 겁니다.
첫댓글 TV나 라디오 켜신 다음, 광고들을 보고 들어 보세요. 전문 PR 담당자들이 어떤 식으로 자신의 제품을 수초만에 다른 사람들에게 각인시키는지를 한 번 지켜 보세요. 자기소개란 게 결국 자기 PR입니다. 앞에 앉은 사람들에게 '자신'이라는 제품을 짧은 시간만에 강하게 어필하는 거죠. 정해진 형식은 없습니다. 본인이 표현하려는 '자신'이라는 상품의 특징에 대해 먼저 한 번 깊이 생각해 보시고,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지를 고민해 보시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