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중반의 남성입니다.
M자형 탈모로 모발이식 생각중인데요.
1)문제는 M자형 부위 모발이식을 해도 탈모가 이뤄지는 부위라서 오히려 이식한 부분이 나중에 휑해보일수 있다는데....
그럼 나중에 재수술은 몇개월이 지나야 가능한지요? 그리고 재수술할때 같은 병원에서 하면 할인이 되나요?
2)M자부위 말고 정수리쪽 부위는 모발이식하면 나중에 밀도가 넓어 보이는 경향은 M자부위보다 적나요??
M자부위와 정수리 주변쪽이 비어 보여서 이식 생각하는데 정수리는 M자부위보다 만족도가 좋은지 궁금해요.
3)밀도보강은 탈모부분에 몇개의 머리를 심을지 보강한단 소리죠? 동반탈락은 기존 모발과 이식 모발이 동시 탈락한단 소린가요?
4)정수리 탈모는 M자 탈모와 달리 수술보단 치료가 낫다는데 그럼 약 복용등으로 효과를 볼수 있는 건지요?
5)연예인들도 부분탈모가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실제 모발이식을 했다는 말은 안들은것 같은데요...외모를 중요시하는 연예인들이 모발이식을 안하는 이유는 뭘까요???
돈이 없어서 안하는건 당연히 아닐텐데....효과가 만족스럽지 않다거나 부작용이 있는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6)모발이식으로 탈모 전의 상태는 아니더라도 머리스타일 유지하는 정도까지는 효과가 있으면 좋겠는데 그 정도는 대부분 가능한가요? 그리고 모발 전문병원 아니더라도 탈모관련 피부과에서도 수술을 하는데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해도 괜찮을까요?
7)수술을 서울에서 하고 싶은데 수술후 며칠은 병원을 가서 세척을 해야 된다는데...좀 부담이 되는데 광주에는 잘하는 병원 없을까요? 광주에 나용필 모피부과나 미지애 피부과에서 하는걸로 아는데 피부과에서 하는것도 괜찮을지요...그리고 서울에 잘하는 병원 아시면 상호와 연락처, 비용등좀 알려주세요~~
8)서울에서 하면 지방보다는 비용이 비쌀것 같은데 보통 M자 부위만 하면 비용이 얼마나 할까요? 그리고 절개법과 비절개법이 있던데요...절개법으로 해도 흉터는 안남는지와 뒷머리에서 채취하는 부분은 모발이 다시 안자라는지 궁금해요. 그럼 절개한 부분이 티가 나지 않을까요?
비절개법으로 하면 삭발을 해야 된다고 들었어요. 직장인이라 비절개법까진 안될것 같네요. 비용도 비절개법이 더 비싸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삼탈모 카페에 가보니 세븐레마 병원이 괜찮은것 같던데요...
좋은 답변 기다릴께요~~
첫댓글 1. 그러기에 탈모 후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이죠. 생각하시는 것보다 꽤 오랜 기간까지 유지 충분히 가능합니다.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하진 마세요. 재수술 자채는 1년 정도 이후 하시길 권유 드려요.
할인 여부는 병원마다 달라지는 부분이라 병원 측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 듯 싶네요.
2. 쉽게 생각하시면 되요. 부족한 만큼 3000모면, 3000모가 밀도보강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미용적인 효과는 당연히 생기게 되죠. 만족도는 같은 결과라도 개인차가 워낙 커서 일괄적으로 말씀드리긴 조심스럽네요.
4. 실제 모발이식을 한 연예인들 적지 않습니다. 단지, 많이들 모르고 있을 뿐이죠. 그리고, 연예인이라고 탈모를 무조건 스트레스를 받는건 아닙니다. 당당히 들어내는 분들도 많죠. 일반인들도 마찬가지구요.
그건 개개인의 문제이지, 예측으로 그 예측이 100% 맞을 것이라는 전제는 좀 아니라고 봐요. 모든 연예인은 외모를 중시하므로, 탈모가 되면 모발이식을 해야한다. 뭔가 좀 그렇지 않을까요.
7. 광주 모발이식으로유명한2개병원에서 상담했는데 서울보다100만원전후로 더비쌈
8. 당연히 비절개법이 절개법보다 비쌈
광주는 미지애피부과랑 남용필모피부과겠죠~? 서울 어디서 하셨어요...광주가 의외로 가격이 비싸네요.ㅠㅠ
서울 루트 모발이식센터가 싸면서 괜찮다던데.....추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