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전의 히트를 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수록된 6집 앨범이 호루스의 눈(전시안) 모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작년 이 6집 앨범을 홍보하는 ‘싸이 흠뻑쇼’에서 싸이는 공연 관람자들에게 전시안 모양을 한 자신의 앨범을 3만 개나 미리 나눠준 뒤, 공연의 클라이막스에서 ‘낙원’이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호루스의 눈 모양을 한 자신의 앨범을 들어 보일 것을 요청하였다.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호루스의 눈이 공중파 방송에서 3만개나 전시되는 전무후무한 퍼포먼스를 벌인 것이다.
호루스의 눈(전시안) 모양을 한 6집 앨범, 강남스타일을 홍보하는 콘서트에서 이 3만 개의 호루스의 눈을 공중파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벌였었다.
그 후 일루미나티가 장악한 미국과 전 세계의 음악 시장에서 싸이가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우리 모두가 지켜보았다. 그리고 약 10 개월 만에 싸이가 강남스타일에 이어 야심차게 발표한 노래 Gentleman이 또 다시 전 세계적인 히트를 칠 기미를 보이고 있다.
강남스타일로도 이루지 못한 빌보드 차트 1위라는 기록과 그래미 어워즈 수상을 기대하고 발표한 이번 앨범에도 변함없이 전 세계의 음악 시장을 장악한 일루미나티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상징들이 담겨있는 것을 보게 된다.
1. 발매(표)일과 연관된 숫자 13
귀신을 섬기는 자들이 숫자(택일)에 집착한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루시퍼와 그를 추종하는 타락천사들(귀신들)을 섬기고 있는 일루미나티들도 중요한 일을 시작할 때면 신중하게 날짜를 선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동원되는 것이 바로 일루미나티의 수비학(numerology)이다.
강남스타일을 발표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싸이의 이번 앨범을 발표하는데도 정교한 수비학이 동원된 흔적을 찾을 수 있다.
a. 싸이 신곡 발매일:2013.04.12 이를 일루미나티 수비학으로 계산하면 2+1+3+4+1+2=13이라는 숫자가 나온다.
b. 뮤비 공개일:4/13 신곡 발표 이후 다음 날(13일) 홍보용 콘서트를 개최하고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는데, 여기도 13이라는 숫자가 등장한다.
c. 공연중 노래 gentleman과 뮤비를 발표한 정확한 시간은 13일 9시이다. 1+3+9=13 역시 숫자 13이 등장한다.
* 일루미나티 수비학 특별히 카발라 신앙에서 숫자 13은 뱀과 용과 사탄과 살인자를 의미하는 숫자이다. 13은 사탄 마귀인 루시퍼 자신을 의미하는 중요한 숫자인 것이다.
젠틀맨을 홍보하는 포스터에 13명의 싸이가 등장하고 있다.
2. mother father gentleman
a. motherf*cker gentleman
이번에 발표한 노래 Gentleman에서 등장하는 가사 I'm a mother father gentleman이 구체적으로 무슨 뜻이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싸이의 노랫말에는 ‘언어적 유희’가 자주 등장한다. 싸이의 1집 '새'라는 노래에서 “완전히 새됐어”라는 가사는 본래 “완전히 * 됐어”를, “이 십원짜리야”도 “18”이라는 욕을 “언어적 유희”로 표현한 것이다.
이번 노래에 등장하는 가사 I'm a mother father gentleman도 영어권에서 사용하는 대표적인 욕인 motherf*cker라는 단어를 가지고 장난을 친 것이라는 평가가 대부분이다. 이에 대해선 싸이 자신도 별다른 이의를 달고 있지 않다.
흥미로운 것은 지난 번 소녀시대의 노래 I got a boy에 관한 포스트에서 자세히 살핀 것처럼,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담무스, 애굽 신화로는 호루스에 해당되는 인물이 바로 그를 낳아 준 어미(세미라미스 혹은 이시스)와 결혼한 motherf*cker(어미와 성관계를 맺은 자)라는 것이다.
아마도 “I'm a mother father gentleman”라는 노랫 말에는 “나는 어미와 성관계를 맺은 후레자식”이라는 뜻과 함께 “나는 이시스에게서 태어난 호루스”라는 중의적 의미가 담겨져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세미라미스와 그의 아들 담무스 - 세미라미스는 그 후 자신이 낳은 아들 담무스와 결혼하여 왕후의 권세를 이어간다.
* 참고로 젠틀맨 뮤비 중간에 싸이가 물벼락을 맞으면서 'Wet Psy'라고 외치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이 단어도 'West side'를 연상시키는 언어유희(말장난)로 볼 수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에게 있어 'West side'는 저들의 영적 고향인 이집트의 나일강 서쪽 'West side'을 의미한다. 이곳에 바로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들이 세워져 있다.
뮤비 중간에 싸이가 물벼락을 맞으면서 'Wet Psy'라고 외치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는 'West side'를 연상시키도록 집어 넣은 언어유희(말장난)라 할 수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영적 고향인 이집트의 나일강 서쪽 'West side'에 피라미드들이 세워져 있다.
중지와 약지를 포개는 Westside hand sign
b.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삼위 일체
기독교에서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을 삼위일체라 부르는 것처럼, 일루미나티들이 믿는 바벨론 신앙에도 저들의 궁극적인 믿음의 대상인 삼위의 신이 등장한다. 바로 남자(아비) 신인 '니므롯'과 여자(어미) 신인 '세미라미스' 그리고 아들 신인 '담무스'가 그들이다. 이 바벨론의 신화가 이집트로 넘어가면서 ‘오시리스’ ‘이시스’ ‘호루스’의 신화로 그 형태가 바뀌게 된다.
이런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삼위의 신의 관점에서 살필 때, 싸이가 노래하고 있는 mother father gentleman은 어미(여자) 신, 아비(남자) 신, 그리고 그 아들 신(gentleman, 호루스)을 의미하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
바벨탑을 건설한 죄로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죽은 니므롯 - 바벨론 신화에선 그가 죽은 뒤 태양신이 되었다고 소개되고 있다.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니므롯과 세미라미스와 담무스의 신화가 이집트로 넘어가 오시리스와 이시스와 호루스의 신화로 바뀌고 있다. 카톨릭의 성모 숭배 사상이 바로 세미라미스(여신)를 섬기던 바벨론 종교에서 비롯된 것이다.
3. 싸이를 호루스로 묘사하고 있는 콘서트 무대
2012년 슈퍼볼 경기 하프 타임 공연에서 일루미나티의 마녀로 불리는 마돈나가 이집트의 여신 Isis(이시스)로 분장해서 한 바탕 일루미나티를 위한 제전을 벌인 적이 있다.
mother father gentleman이라는 가사가 등장하는 이번 노래를 처음 발표하는 콘서트 무대에서는 가수 싸이가 스스로를 Isis(이시스)의 아들 Horus(호루스)의 모습으로 등장해서 한바탕 제전(ritual)을 벌이고 있다.
2012년 슈퍼볼 경기 하프 타임 공연에서 일루미나티의 마녀로 불리는 마돈나가 이집트의 여신 Isis(이시스)로 분장해서 한 바탕 일루미나티를 위한 제전을 벌이고 있다.
gentleman을 발표하는 콘서트 장에서 싸이를 피라미드 안의 중심인물 바로 호루스로 보이도록 연출하고 있다. 일루미나티가 기다리고 있는 저들의 메시야 호루스(적그리스도)가 바로 싸이가 노래한 motherf*cker(mother father) gentleman인 것이다.
작년에 싸이가 마돈나의 공연에 초대되어 강남스타일을 부르는 모습 - Isis(이시스)와 Horus(호루스)의 역사적인 만남인가? 아니면 호루스의 등장(성공)을 도와주는 이시스의 모습인가? 둘이 입은 옷색깔이 바로 사탄(교회)을 상징하는 검은색과 붉은색이다.
4. 뮤비 속에 담겨진 메시지와 상징
a. Old Gentleman
뮤비 처음 장면에서 싸이가 노신사들(Old Gentlemen)과 함께 등장하며, 주차금지 푯말을 발로 차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영어로 Old Gentleman이라면, 구어적 표현으로 악마 사탄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뮤비 첫 장면에서부터 Old Gentleman(사탄, 루시퍼)의 호위를 받고 등장한 New(young) Gentleman(루시퍼의 아들인 호루스) 싸이가 세상의 법과 질서를 무시하는 행동을 보여준다. 성경은 일루미나티들이 기다리는 메시야, 호루스(적그리스도)를 세상의 법과 질서를 무시하는 “불법의 사람”(살후 2:3)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뮤비 처음 장면에서 싸이가 노신사들(Old Gentlemen)과 함께 등장하고 하여, 주차금지 푯말을 발로 차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영어로 Old Gentleman이라면, 구어적 표현으로 악마 사탄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Old Gentleman(사탄)과 New Gentleman(호루스)이 만나 흰색과 검은색(회색)이 교차하는 바닥에서 의식(노래)을 시작하고 있다.
b. 흑과 백의 체크무늬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 상징 가운데 흑색과 백색이 교차하는 체크무늬 혹은 줄무늬는 일루미나티의 Duality 사상을 보여주는 중요한 상징이다. 여기에 사용되는 흰 색과 검은색은 양과 음, 여신(세미라미스)과 남신(니므롯), 해와 달, 선과 악, 양과 늑대 등을 상징한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가 섬기는 궁극의 신을 형상화한 바포멧은 남성과 여성의 상징 모두를 가진 양성적 존재이다. 바벨론 신화에서 세미라미스(이시스)가 바로 여신, 달, 음의 역할을 니므롯(오시리스) 또는 니므롯의 화신인 담무스(호루스)가 남신, 태양, 양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가 섬기는 궁극의 신을 형상화한 바포멧은 남성과 여성의 상징 모두를 가진 양성적 존재이다. 바포멧의 두 손이 하나는 위에 있는 흰달을 하나는 아래 있는 검은 달을 가리키고 있다. 프리메이슨 랏지 바닥과 함께 일루미나티의 duality 사상을 잘 보여주고 있다.
저들의 성소라 할 수 있는 프리메이슨의 랏지 바닥이 바로 이 체크무늬로 되어 있는데, 흑백이 교차된 체크무늬는 또한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의식이 행해지는 장소, 또는 저들이 영적 존재를 만나는 성스러운 장소로 알려져 있다.
일루미나티들은 종종 흰색과 검은색이 교차된 체크무늬(혹은 줄무늬)를 입고 등장하는 연예인들을 언론에 노출시킴으로 이들을 지배하고 컨트롤 하는 세력이 바로 자신들임을 드러내곤 한다.
제단이 놓여져 의식이 행해지는 프리메시슨 랏지 바닥이 바로 체크무늬로 되어 있는데, 흑백이 교차된 체크무늬는 또한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의식이 행해지는 장소, 또는 저들이 영적 존재를 만나는 성스러운 장소로 알려져 있다.
싸이의 뮤비가 아니더라도, 최근 들어 발표되는 케이팝에서는 가수들이 입은 옷과 무대 장치에서 체크무늬(혹은 줄무늬)를 흔하게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는 현재 케이팝을 비롯한 전세계의 음악시장을 실질적으로 컨트롤 하는 세력이 누구인가를 보여주는 상징이라 할 수 있다.
c. 음녀 세미라미스(이시스)의 등장
그 동안 여러 여자들에게 못된 짓을 하던 gentleman이 G로고가 박힌 옷을 입은 한 여자를 만나 마음을 뺏긴다. '음녀 바벨론'이라고 별명처럼 gentleman을 만난 이 여자는 온갖 음탕한 행동으로 이 남자를 유혹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둘의 만남을 통해 여신(이시스)과 남신(호루스)이라는 일루미나티의 duality가 완성이 된다.
가슴에 G 마크를 한 묘령의 여자가 등장하고 있다.
Geometry 혹은 저들이 섬기는 God(신)을 상징하는 프리메이슨 로고에 새겨진 글자 G
세미라미스(이시스)를 상징하는 여자와, 담무스(호루스)를 상징하는 남자가 거꾸로 된 피라미드 대형 맨 꼭대기에서 춤을 추고 있다. 여신 이시스와 남신 호루스의 만남을 통해 일루미나티의 duality와 저들의 세상(New World Order)이 완성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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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엑박입니다.
강남스타일 만큼의 임펙트는 없을듯..
배꼽만 보인다는 ^^
에효.. 생산적이지 못한 그놈의 음모론.. 지겹다
아... 정말 이건 아니지 싶습니다.
그럼 사업할때 전시안 디자인 상품 내세요~ 대박 터지겠네요
잘맞아들어가긴 합니다만..
그렇다면 싸이가 일루미나티 또는 일루미나티의 사주를 받았단 말인가요?
다른건 모르겠고..별 대단치도 않은 싸가 왜 이렇게 유명해진 이유는 몰겠네요..강남스타일은 걍 웃겼다고 치고
이상하게 띄워주는 이유를 몰겠네요..
아진짜지겹다 그만좀하라고요!!!!!!!!!!!!!!!!!!!!!!!!!!!!!!!!!
외곬수로 빠지면 끝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