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6일날 갔다가 오늘 귀국했습니다.
하지만 목표인 후쿠토신선, 유라쿠쵸선 전구간 세이부차량만 탑승은 유라쿠쵸선에서 실패했지만 후쿠토신선에서는 성공했습니다.
또, 마루노우치선은 전구간 탑승에 실패를 했지만 나중에 각 직통회사 도쿄메트로 패스(예:세이부 도쿄메트로 패스)
여행때 다시한번 도전할겁니다.
무사히 여행을 다녀왔으며 이번에 600장 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현재 여행계획은 이렇게됩니다.
-후쿠오카시영지하철 전 노선 탑승(티웨이항공 이용, 2박3일)
-히로덴/아스트램라인 전 노선 탑승(아시아나항공 이용, 2박 3일)
-삿포로시영지하철 전 노선 탑승(진에어 이용, 2박 3일)
-오사카시영지하철 전 노선 탑승(제주항공 이용, 3박 4일예정)
-산요/큐슈신칸센 전 노선 탑승(오카야마 도착/ 대한항공 이용 3박4일 예정)
-나고야 시영지하철 전 노선 탑승(대한항공 이용/2박 3일 예정)
혹시나 모르기때문에 제가 이렇게 계획을 짜는겁니다.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지금부터 여행기 연재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드디어 4박 5일간의 도쿄 지하철 정복 출정을 하고 오셨군요. 그 사이 4~5일이 금방 간 것 같습니다. 우리 연구회 여행기 중에 도쿄 지하철 위주로 포커스를 맞추어 탐사하고 의외의 성과를 교훈적으로 보여주는 그런 여행기는 매우 드문 것 같습니다. 또한, 제 경우만 하더라도 지하철 역 이름 조차 모르는 역들과 노선들도 많고, 지리적인 위치도 모르므로 많은 소중한 정보가 기대됩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것 처럼 보이는 도쿄 지하철이지만 많은 새로운 발견을 님의 여행기에서 하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