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내장 짐벌 덕분에 Vivo의 새로운 X50은 최고의 스마트 폰 카메라를 가질 수 있습니다
Vivo는 Apex 2020 콘셉트 폰으로 꽤 야심 찬 기술을 맛 보았지만 이제는 그 먼 혁신을 실제로 살 수있는 것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새로운 Vivo X50 Pro는 대형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장착 된 뒷면의 다른 고급형 휴대폰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카메라를 살펴보면 상황이 흥미로워집니다. Vivo는 기본적으로 내장 된 소형 짐 벌인 마이크로 클라우드라고하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Vivo의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작은 이중 볼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카메라 센서를 앞뒤로 최대 3도 앞뒤로 회전 할 수있어 카메라 센서의 피치 또는 요 변화를 더 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추가 회로, 코일 및 케이블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스마트 폰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훨씬 큰 카메라 모듈이 만들어 지지만 Vivo는 4.5mm 두께의 패키지에 모든 것을 넣을 수있었습니다. 주머니에 넣을 수있는 물건에 꼭 맞습니다.
X50은 오늘날 휴대 전화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한 광학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제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x 축 또는 y 축만 안정화로 제한됩니다. Vivo는 X50의 마이크로 클라우드 카메라에 대해 구체적인 주장을하지 않았지만 회사는 Apex 2020의 유사한 시스템이 일반적인 스마트 폰 OIS 시스템보다 200 % 더 우수하다고 주장했습니다.
Vivo는 X50에 일종의 잠망경 스타일 줌 렌즈와 함께 48-MP 메인 센서와 초광각 또는 저 조명 또는 인물 모드 작업을 위해 예약 된 다른 두 대의 카메라가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X50은 6 월 1 일까지 중국에서 공식 데뷔 할 예정이 아니므로 우리가 확실히 알고있는 모든 세부 사항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폰 제조사들이 스마트 폰 카메라를 대폭 개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시기에, Vivo의 마이크로 클라우드 짐벌은 100 배 줌 또는 음흉한 컬러 필터 카메라를 가진 핸드셋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