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그룹 뉴진스 활동이 가시화될 경우 하이브 주가 회복이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하며 매수 투자의견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목표가는 33만 원을 유지했다. 전일 종가는 20만 5,000원이다.
임수진 대신증권 연구원은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공방전으로 이미지 훼손이 지속되며 19일 대비 주가수익률 -11%를 기록하고 있다"며 "임시주총 개최까지 최소 8~9주가 소요될 예정에 있어 주가 변동성은 지속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의 주가 수준은 뉴진스의 활동 중단 등 보수적인 가정을 반영한 수준"이라며 "향후 양측의 공방전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어 뉴진스 활동의 가시성이 확보될 경우 하이브의 주가 회복은 본격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임 연구원은 최근 팬덤의 경쟁심리가 약해지는 추세 속에서 민희진 대표의 기자회견 이후 뉴진스의 팬덤은 결속력이 강해졌으며, 팬심을 앨범 구매로 보여주자는 여론이 형성됐다고 전했다. 대중의 관심도까지 크게 확대된 만큼 금번 음반판매량은 기존 예상치를 상회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 연구원은 "하이브는 유니버설 뮤직그룹(UMG)과의 음반원 유통 계약으로 음원 매출 증가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첫 정규 음반 발매로 2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상회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최근 음반 판매량 감소 우려로 시장 기대치가 낮은 상황에서 세븐틴의 앨범 선주문량은 300만 장을 상회할 전망"이라며 "전작 앨범의 매출의 94% 수준을 달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와진짜개짜증나
양심 시발
갑자기 돌연사 했으면 좋겠다 충분히 지병으로 쌉가능인데 주어없음
아니 민희진이 다 해놨더니 민희진 결과물로 하이브가 돈 벌고 민희진은 잘리는게 말이야? 이게말이돼??
양심이 있냐
더럽다 더러워
아 시발
양아치
저 아저씨들은 자기들 감각이랑 민희진의 감각이 어떻게 왜 다른지 모르겠지? 제발 네들 의견 반영하면서 망치지 말아라 최소 민희진 아니여도 아트디렉터 고용해서 참견 하지마 ㅠㅠㅠ
ㅅㅂ 이
사태
심각성 모르는
사람들 엔터주 때려쳐라
존나 솔로몬 생각남 왜저래
어쩌라고 민희진이나 냅둬
개씨팔 하이브 뒤지세요
엥?
ㅗ
디져그냥디졌으면좋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