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미사모-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카페 게시글
정착이주 정보 미국 자동차 세금은 어떤식인가요? 한국처럼 배기량별 차종별인지요?
윌리 추천 0 조회 1,535 15.04.15 10:15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5.04.15 12:54

    아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해소되네요 ㅎㅎ

  • 15.04.15 14:04

    @윌리 처음 차를 구입시 세일 스택스냅니다 그후엔 renewal 이라고 해서 매년 내는데 새차면 몇백불서 부터 몇십불에 이르기 까지 다양합니다 해가 갈수록 조금씩 내려가는거죠

  • 15.04.15 14:13

    차세는 주마다 다름니다 텍사스 같은경우는 차를 구매할때 텍스(판매금액안에 세일즈 텍스/타이틀비/등록비)를 포함해서 사기도하고
    제가사는주는 차살때 업체에게 차값만 내고 등록하면서 등록세를 지불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5.04.15 21:51

    @빠스타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100불 이상은 세일즈택스나 첨 등록할때 들어가는군요..

  • 15.04.16 00:44

    자동차세 안내는 주에 사시는분들 행복하시겠습니다
    하긴 매년받는 정기검사 안받는주도 많다고 들었지만 제가시는 NC 는 검사 받아야하고 세금도 내는데
    매년 내는 자동차세는 Vehicle property TAX 라 칭하고
    주에서 정한 차량가액을 기준으로 County TAX 7%, City TAX 0.48%가 부과됩니다
    저희집 소유 차량중 한대인 2007년 도요다 캠리의 경우는 차량가액이 $9,800이어서 택스가 $131
    조금 고급차인 렉서스는 택스가 $280 이나되니 차량이 많으면 이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거기에 renew 비용으로 $28 검사비 $30 이 추가됩니다

  • 15.04.27 02:22

    미국에선.. 차량 세금,번호판때기 값보단.. 차동차 보험이 .비용이 많이 들거라고 생각합니다..아이러니하게 한국은.. 자동차 배기량을 큰 기준으로 세금을 매기는데 .. 옛날부터 미국차량이 한국와도 배기량 세금체제때문에 여러번 협상도 하고 말이 많은데 ... ... 가장 비용이 많은 부분은 세금보다 .... 자동차 보험이라고 생각합니다.

  • 15.05.19 01:45

    버지니아도 노스캐롤라이나랑 비슷하네요. 이 곳도 자동차 세금과 인스펙션 심지어 카우니에 따라 데칼도 있습니다.
    자동차 세금 없는 곳에 사시는 분들이 부럽습니다. 저는 작년에 자동차 세금만 천불 넘게 납부 하였네요ㅠ

  • 15.05.29 09:54

    없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