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 이종걸 최고위원은 20일 MBC파업의 배후에 새누리당 박근혜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있다고 폭로했다.이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MBC의 200일 가까운 파업의 배후에는 박근혜 전 비대위원장이 있다"며 "선대가 찬탈(簒奪)한 정수장학회가 MBC 주식의 30%를 가지고 있으므로 박근혜 전 비대위원장이 실질적인 오너"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제 이강택 언론노조위원장이 20일 넘은 생명을 건 단식 끝에 위독한 채로 병원에 입원했지만 박근혜 의원과 새누리당은 완전히 외면하고 있다"며 "언론자유와 공정보도가 자신들의 정권 획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최고위원은 "권력욕에 눈이 어두워 공영방송과 민주주의를 외면하면 절대 집권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고 새누리당을 공격했다.
자슥이 빨갱이당 최고위원이 되더니 눙깔에 뵈는 게 없나. 대낮부터 헛소리하게 너 송영길이가 주는 폭탄주 쳐먹었냐 왜 빨갱이들은 책임도 못질 헛소리를 하는지 아무리 개일성 개정일 개정은 개대중 개무현이를 닮아도 그렇지 종걸아 너도 진실게임에 혼좀 나야겠다.
첫댓글 亡影 狽惡 離 從 乞 이눔아 朱口 를 ..
주둥이를 공업용 미싱으로 집어야 할 말종같군요...
세치혀가 더럽다...
씹팔 눈까리를 확
짜집기 전문가를 배달해줘야 겠네. 저인간 구강에
신경 쓰지마세요, 이넘 원래 줏대도 없고, 권력욕에 눈이 먼자입니다. 능력도 없는게 감투자리 경선에 단골 손님입니다. ㅖ족당에 감투 자리가 뭐가 대단한지 이넘 단골 손님입니다. 이넘 이번에 운이 좋앗는지 감투 자리 꿰찬나본데, 아마 흥분이 가라 앉지 않아서 그런가봅니다.
하다하다 이제는 지넘패거리들 파업에 박근혜 를 끌어 들이는군..저지랄을 하니 국민들이 너희빨갱이놈들을 안믿지 .말이 되는소리를 해라
정수장학회가 가지고 있는 mbc 주식은 전국mbc가 아니고 부산mbc주식 30%입니다.
억지도 유분수 이지요.. 되나 게다 온갖 잡 것을 갔다 찍어 붙여 남의 탓만하는 자들이네...얼마 안있음 그 당은 신뢰 제로에 그래가지고 무슨 국민을 위해 정치하 겠다고 아마도 지지율 5% 이하로 폭삭 주저 않을 것이다. 두고 볼 것이다. 그 당은 하는게 뭐야 대체 사실이 아닌 말을 만들어 내는 공장이네 보네... 국민을 상대로 사기치나? 총선 공약은 언제 이행하냐?
빨갱이 수법은 덮어 씌우기, 없는 것도 있는 것 처럼 덮어 씌우는데는 딱월한 무리들!
헛소리 헛발질에 개눈에는 똥만 보이는 개눈도 쇼하지 - 미치겠네
허허 요즘 때 아니게 불볕더위의 연속이더니 이 인간 더위를 되게 먹었나 봅니다...
제 정신 아닌게...이런 션찮은 인간이 공당에 최고위원??
젊은놈이 근거도 없이 구태정치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으니.. 에라이 xxx 민주당놈들 참 한심스럽네요
이구 ~~ 참으로 가지가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