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합격수기] 설마 지금 누적복습 하고 계신가요??
후천적 재능러 추천 0 조회 3,010 22.09.05 07:3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2.09.05 13:35

    글에서 썼다시피 저는 일부러 가로풀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전수로 풀되 문제를 선별하는 과정도 같이 했습니다. 그러면 다시 볼때 풀 문제가 적어지므로 복습속도도 빨라지게됩니다. 저는 이렇게 해서 한번에 3-4단원씩 공부할 수 있게되었고 주제별로 몇문제씩 정해서 풀지는 않았습니다.

    객관식 회독에 관한 것은 다음에 올릴 예정입니다.

  • 22.09.07 06:36

    👍👍

  • 22.11.22 19:49

    ㄷㅅㅂㄱ

  • 23.10.03 15:08

    ㄷㅅㅂㄱ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