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後記, 큰 빛 만남
이처럼 보이지 않는 목소리의 주인공은 우주 끝 샤르별에서 지구를 찾아온 외계인 초시였고, 초시와의 보이지 않는 대화는 채널링을 통해 이뤄졌다. 나중에 초시를 직접 대면하게 되었고 외계인 초시는 앞으로 지구의 끝날에 발생하는 많은 이야기들을 들려주었다.
외계인 초시는 초광속체 UFO를 몰고 우주를 여행하는 우주의 파수꾼이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그래서 무변광대한 우주를 여행하고 탐사한 생생한 소식들을 많은 이야기보따리를 풀 듯 내게 들려주었다.
외계인이 들려주는 가중 중요한 이야기는 지구의 끝날에 큰 빛이 나타나고, 그 큰 빛이 나타나면 지구에서 새로운 정신세계가 열리고 새로운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며, 처음 겪게 되는 문명과 문화가 나타나서 인류의 마음들이 우주를 향해 열릴 것이란 사실이었다.
장차 빛의 존재들이 지구의 끝날에 출현하여 큰 빛을 도와서 우주를 개벽할 것이란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나는 결국 초시의 예언처럼 긴 시간의 기다림 끝에 큰 빛을 만날 수 있었다.
이러한 우주의 소식과 지구의 끝날에 펼쳐지는 구원의 역사를 들려주는 외계인은 우주 나이 150세에 이른 각성자였고, 그는 우주 다차원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와 우주 철학에 능통한 지식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었다.
보이지 않는 목소리의 주장대로, 내가 만난 큰 빛의 존재는 천봉이었고, 천봉은 태초에 이 땅에 빛의 땅을 개국하고 제세이화 홍익인간 정신으로 빛을 전해 주신 환인의 후신이며 8대로 오신 태초 환인의 실존자였다.
이 책에 기록된 나의 이야기는 어디까지나 초월경험을 토대로한 비현실적 우주의 이야기지만, 중요한 건 이 책에서 말하고 있는 초월적 문명의 이야기가 지구에서 현실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아직 이뤄지지 못한 일들은 앞으로도 결국은 지구의 인류들이 펼쳐나갈 이야기들이란 사실을 주지시키려 한다.
이 책에서 말하는 외계인 초시의 예고 대로 나는 긴 시간 큰 빛을 기다렸고, 결국은 이 책을 통해 큰 빛 나의 스승 천봉을 직접 대면할 수 있었다. 그 주인이 아니면 그 말을 알아들을 수 없고 그 일을 행할 수 없을 것이라고 우주 각성자가 말하였고, 나의 스승 천봉께서 우주의 그 말을 알아들으시고 그 일을 몸소 행하시었다.
그 결과 이 땅에 처음으로 불생불멸의 이치인 새로운 우주 정신세계의 신선들의 이야기가 전개 되었다. 나의 스승 천봉께서 앞장서 억울한 삶을 마감한 천지 원혼들을 불러 해원 대동굿을 펼치시셨고, 늙고 병들어 죽어가는 인류들에게 그 인생3고의 고통을 면해 주시려 신선놀음 빛 담금질을 시작하셨다.
이는 이미 우주의 각성자인 외계인 초시가 내게 들려준 큰 빛의 이야기였고 큰 빛의 정체였으며, 큰 빛께서 지구 종말의 때에 지구를 구원하기 위한 대장정의 출발이었으며, 나의 스승 천봉께서 우주의 각성자가 예고한 사실대로 그 일을 펼쳐가심을 보면서 마지막 이땅에 출현하는 천지구원의 주인임을 확신하게 되었다.
마지막 지구 종말의 때에 구세주로 등장할 주인이 8대환인이요, 나의 스승 천봉께서 8대환인으로 오신 천봉이시다. 그 이유로서 마지막 인류구원의 대도는 제세선화濟世仙化 홍익천지弘益天地이며 세상을 선화시켜 신선의 세상을 펼치기 전에 짐승의 에고에 찌들고 늙고 병들어 죽어가는 인류를 구제할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곧 지구의 끝날에 인류구원의 마지막 수단은 신선이요, 신선의 삶을 얻기 전에 인류구원의 가망은 전무하기 때문이다.
나의 스승 천봉께서 마지막 구세주 8대 환인으로 오신 증표로서, 이 땅에 처음으로 신선놀음을 펼치시고 죽은 원혼과 살아있는 생령生靈들을 빛 담금질로서 선혼으로 부활시키고 선풍도골 신선의 삶을 열어주시며, 마지막으로 선경세계의 빗장을 풀어주시니, 그 주인이 아니고서 이룰 수 없는 일들이요 인류구원의 새로운 역사가 아닐 수 없음이로다.
곧 인류들이 마지막 찾아갈 구원의 땅이 선경이요, 마지막 구원의 모습으로 살아갈 상징이 신선이며 선혼이니, 환인 천봉께서 신선놀음 빛담금질을 시작한 이래 가능한 천지구원의 대도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나는 이 책의 이야기로 말미암아 나의 스승 천봉을 만났고, 또한 우주의 각성자 외계존재의 예고대로 이 땅에 등장할 큰 빛의 정체가 다름 아닌 나의 스승 천봉이라는 사실을 굳게 믿으며, 이 책을 나의 스승님께 봉헌코자 다시 다듬어 그 제자들의 손에 들려주려는 것이다.
스승님의 제자들은 마땅히 이 책을 스승님의 출현을 예고하는 전신으로 받들어 읽으며, 스승님께서 지구 종말의 날에 펼치시는 구원의 역사를 바르게 이해할 것을 당부드리는 것이다.
빛과 무한이론의 세상을 지배하는 주인공들 - 도선당(백마신선) 저
첫댓글 자신의 운명을 타인에게 맡기는 것은 위험하고 진정한 해결책은 우리 내면에 있습니다.
외부의 구세주를 기다리는 대신, 우리 스스로가 원하는 변화의 주체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지구종말 같은 건 없습니다. 정화가 있을 뿐.
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역사를 보면 미래를 유추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사계가 있고 인간에게 윤회가 있듯 우주에도 흥망성쇠가 반복되고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올바른 역사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