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이 글을 쓴 분이 김 장환목사님을 얼마나 알고 있으신지요? 그가 지향하는 것은 누구든지 자신의 죄를 알고 회개하고 주 예수를 그리스도로 영접하여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 은혜에 범주에는 전두환도 포함되고, 이 글을 쓴 분도 포함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다 죄인이기에 그렇습니다. 이를 인정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을 자기 죄를 인정하지 않기에 속죄함도 없고 구원의 은혜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를 진정으로 인정한다면 어느 누구를 향하여 수박이니 뭐니 하는 정죄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복음은 누구에게 보편적이기 때문입니다. 누가 누구를 정죄하리요?
첫댓글 이 글을 쓴 분이 김 장환목사님을 얼마나 알고 있으신지요? 그가 지향하는 것은 누구든지 자신의 죄를 알고 회개하고 주 예수를 그리스도로 영접하여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 은혜에 범주에는 전두환도 포함되고, 이 글을 쓴 분도 포함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다 죄인이기에 그렇습니다. 이를 인정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을 자기 죄를 인정하지 않기에 속죄함도 없고 구원의 은혜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를 진정으로 인정한다면 어느 누구를 향하여 수박이니 뭐니 하는 정죄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복음은 누구에게 보편적이기 때문입니다. 누가 누구를 정죄하리요?
열매로 판단합니다.
주구장창 긴옷 입은 자들을 흠모하는 그의 모습 속에서 판단하는 겁니다.
님은 그를 얼마나 잘 아시는 분인지 모르겠으나 구원은 예수님께 있으며 이리를 조심하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