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C입니다.
도움이 될 만한 정보가 있어 공유 드려요, 혹시 게시판에 성격에 어긋난다면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마트에서 과자 하나를 잘못 사도 교환, 환불처리가 됩니다. 그리고, 소비자는 당연히 본인들의 권리를 주장합니다.
하지만, 유독 보험상품만은 불만사항이 있고 손해를 보더라도 가만히 있습니다.
보험사와 보험에 대해서는 어렵고 질거 같아 애초에 시도 조차도 하지 않습니다.
보험도 마트에서 판매하는 과자와 같이 소비자가 구매하는 상품일뿐입니다.
잘못상품을 구매했다면 응당 이에 대해 불만사항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과자는 큰 돈이 아니지만 보험은 작게는 자동차 한 대값, 크게는 집 한채값입니다.
상황이 이러하다면 잘못 가입한 보험에 대해 불만제기를 하고 불만제기한 내용이 사실이라면 이에 대해 소비자는 본인들의 권리를 주장하고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잘못 가입을 해서 억울하시다면 수화기를 들고 S&C에게 전화만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시작을 해서 많은 분들이 본인들의 억울함을 풀었습니다.
또한, 고맙게도 이를 의심하고 주저하는 사람이 있다면 선뜻 이분들의 전화도 받아 주시고 실제 본인에게 있었던 일들을 말씀해 주신다고 합니다.
이분들 역시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셨지만 진행을 하면서 실제로 잘못 가입한 보험은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많이 기뻐하셨습니다.
그분들은 더 많은 사람들이 본인들의 권리를 주장했으면 좋겠다고 하셨고 도움이 되는 방법이 있다면 얼마든지 도움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아래는 진행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서류, 참고사항, 잘못가입한 보험사례등입니다.
① 진행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서류입니다.
* 유지, 실효계약: 보험증권에 기납입보험료, 예상해지환급금 기재
* 해지등 그 외 계약: 해지확인서(총납입보험료, 해지시환급금 나와있는 서류)
* 해당 보험사 콜센터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귀찮더라도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② 계약한 담당 설계사분에게 불이익 없이 계약자의 선택에 따라 진행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③ 잘못가입한 보험의 사례는 보통 다음과 같습니다.
- 연금, 저축으로 알고 가입을 했는데 알고보니 종신보험
- 암보험등으로 가입을 했는데 알고보니 CI보험
- 적금으로 알고 가입을 했는데 알고보니 저축, 연금보험
- 펀드 인줄 알고 가입 했는데 알고보니 변액보험
- 치아관련 다 보장이 되는줄 알고 가입한 치아보험
- 통합보험에 나도 모르는 과도한 적립보험료가 있는 경우
- 이외에도 본인이 억울하다고 생각하는 보험등등입니다.
편하게 S&C(010-7237-1165)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보험금 되돌려 받은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