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 입니다 ^^
오늘 입고된 차량은 포르쉐 마칸S 디젤 차량입니다 ~
고객님은 얼마전 포르쉐 파나메라 차량을 저희에게 스피커 튜닝을 받으신후 ~
큰 만족을 얻고 세컨드 차량을 더 가져와 주셨습니다 ㅎㅎ
-구성-
헤르츠 밀러 3WAY 스피커
AVI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RS 플래그쉽 방음 프로그램
포르쉐 마칸S ~
아.. 이쁘다 ㅋㅋㅋ
차를 딱 보는순간 가지고 싶은 욕망이 ㅎㅎ
이곳에다가 소닉디자인 데모카를 만들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
엔진 방음부터 시작해 볼게요 ~
마칸S 본네트 후드 커버를 탈거하고 내부 철판 사이로 ~
RS 부틸을 입력시켜 줍니다 ~
진동을 잡아주며 엔진열을 견딜수 있는 유일한 내열소재 매트 입니다 ^^
후드커버 위로 RS 흠음재를 추가 작업하여 ~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을 차단시켜 줍니다 !!
후드커버 그대로 조립 ~
바닥의 시트와 카페트 탈거하고 ~
RS 인슐레이션 풀 방음 시공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
마칸S 소음이 생각보다 심하시다고 ~
회원님께서 과연 어느정도 일지 이차량을 통해 ~
먼저 시공해 보시고 나머지 파나메라도 가져오시기로 하셨네요 ^^
3중구조 방식으로 ~
내부의 진동 그리고 소음을 한번에 차단시켜 줍니다 !!
RS 인슐레이션은 경량소재로 ~
무계가 상당히 가볍습니다 ^^
최상의 작업 퀄리티로 탈부착 과정의 1% 문제점 없이 ~
완벽히 작업해 드리고 있습니다 !!
1열 과 2열 까지 전체 방음 완료후 ~
마지막은 트렁크 방음 시공 입니다 !!
트렁크 역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이용하여 ~
전체적으로 밀착처리 ~
배터리가 있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트렁크 커버까지 완벽 방음시공!!
트렁크에서 타고 들어오는 공명음을 감쇄 시켜 줍니다 ~
RS 알류미늄 도어 방진 작업 ~
포르쉐 마칸S 맞게 ~
필란드산 자작나무 가이드 제작해 드립니다 ~
헤르츠 밀러 미드우퍼 장착 !!
피스 자리도 순정자리 그대로 체결 ~
V 콘 방식의 헤르츠 최상급 밀러는 ~
시원하고 묵직한 미드 베이스가 일품이며 ~
빠른 템포감 훌륭하게 소화 하며 포르쉐 마칸S 운전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
4인치 밀레 미드레인지 ~
순정 사이즈에 맞추어 스피커 가이드 제작 !!
도색처리 하여 ~
순정 자리 그대로 장착해 드렸습니다 !!
순정 포지션 그대로 장착을 하기 때문에 ~
전혀 티가 나지 않습니다 ^^
도어트림 내부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시공 !!
도어트림 그대로 조립해 줍니다 !!
밀러의 트위터는 챔버라는 악세서리를 이용하여 ~
데쉬보드 위로 포지션을 잡아 드렸습니다 !!
고객님도 트위터가 나와 있는것을 좋아 하시지 않지만 ~
파나메라 차량에 어떤 효과가 나오는지 직접 경험을 해보셨구요 ~
차량에 손상이 전혀 없기 때문에 ~
바른 앵글 각도를 통해 스테이지 높이 개선하고 해상력을 더 좋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
밀레 트위터 작업 완료 !!
마지막 센터스피커 튜닝 !!
AVI 풀레인지 !!
센터 스피커로는 이녀석이 갑입니다 ~
이유는 미드레인지 스피커를 센터에 이용하는 것이 아닌 ~
풀레인지 출력이 가능한 유일한 스피커이기 때문입니다 ^^
센터 트위터 커버를 그대로 조립 ~ ^^
ㅅ
마칸S 전체 방음시공 과 스피커 튜닝까지 ~
모두 완료가 되었습니다 !!
순정 오디오를 통해 음악을 들어 봅니다 ^^
포르쉐는 정말 스피커 튜닝 만으로 충분히 오디오 환경을 크게 바꿀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밀레 3WAY 구조는 시원한 댐핑력과 해상력 부분에 크게 개선을 시키며 ~
놀라운건 채널 분리도 변화였습니다 ~
순정에서는 그어떤 오디오 옵션을 넣어도 이보다 많은 정보량을
들으실수는 없으실겁니다 ~ ^^
고객님도 매우 만족하시며 돌아 가셨습니다 ~ ㅎㅎ
첫댓글 굿
굿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