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Parker Solar Probe 발사 예정인 Delta 4-Heavy 로켓은 가까운 수평 적재 격납고에서 패드 위로 굴러 나온 4 월 17 일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 발사대에서 수직으로 들어 올려졌습니다.크레딧 : NASA / Johns Hopkins APL / Ed Whitman
7 월 31 일의 전성기를 맞이한 발사 대원들은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의 해변 발사 단지에서 시작 블록에 델타 4 중형 로켓을 배치했습니다. 수 마일 떨어진 단단히 통제 된 클린 룸 내부 엔지니어들은이전에 어떤 임무보다도 태양에 더 가까이 여행 할 NASA 조사.
이 미션의 핵심 구성 요소는 4 월 3 일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 (Space Coast)에서 존스 홉킨스 응용 물리 연구소 (John 's Hopkins Applied Physics Laboratory)에서 파커 솔라 프로브 (Parker Solar Probe)가 선적 한 후 이달 초에 움직였습니다. 미 공군 뱃짐 비행기를 타고 플로리다에 도착한 후 우주선은 Titusville의 Astrotech 우주 운용 페이로드 처리 시설의 클린 룸.
한편 델타 4 로켓의 기술자들은 지난 7 월과 8 월 마리너 로켓트 수송선에 탑승 한 2 개의 선적을 통해 알라바마 주 디케 이터 (United Launch Alliance) 공장에서 도착한 이래로 런처의 3 단계 부스터 코어를 조립했다. 노동자들은 3 월 초 델타 4 중기의 상단부를 연결 한 다음 4 월 16 일 케이프 커 내버 럴의 복잡한 37B 발사대로 옮겼습니다.
유압식 리프트는 4 월 17 일 발사대의 모바일 갠트리 내에서 로켓을 수직으로 들어 올렸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연료 테스트를 포함한 여러 가지 런닝 리허설을 포함하는 체크 아웃을 시작합니다.
로켓이 4 월 17 일에 수직으로 들어 올려지기 전에 Delta-Heavy의 세 대의 Aerojet Rocketdyne RS-68A 주 엔진이이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NASA / Ben Smegelsky
Liftoff는 약 4시 15 분 (동부 표준시 0815)에 개장하는 2 시간 발사 창에서 7 월 31 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958 년 태양풍의 영향을 예측 한 과학자 유진 파커의 이름을 따서 Parker Solar Probe는 과거의 어떤 미션보다 태양에 더 가까이 다가가 2024 년 12 월에 380 만 마일 가까이까지 도달 할 것입니다. 킬로미터 - 태양의 눈에 보이는 표면 (광구라고도 함).
NASA와 독일 우주국의 합작 프로젝트 인 Helios 2 우주선이 현재의 기록 보유자이다. 1976 년 4 월에 태양으로부터 4,300 만 마일 (4340 만 킬로미터)을 흘 렸습니다.
이 기록은 Parker Solar Probe의 사명 초기에 산산조각이 날 것입니다. 델타 4 중기 로켓의 큰 도움 덕분에 NASA 임무를 우주로 운반 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발사기와 궤도 공격기가 제공하는 고체 연료 Star 48BV 상단 스테이지에서 추가 충격을받을 수 있으며 1,500 파운드 Parker Solar Probe는 9 월 28 일 Venus에 도달하여 행성의 중력을 사용하여 수성 궤도 안쪽에있는 우주선의 궤도를 재 지정합니다.
거대한 로켓과 금성과의 반복적 인 만남은 Parker Solar Probe를 태양에 더 가까이 밀착 시켜서 태양의 중력을 허용하는 지구의 궤도에서 최초의 18 마일 속도에서 태양까지 비교적 느리게 우주선을 느리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더 가까이 다가 가라.
Parker Solar Probe의 임무 시스템 엔지니어 인 Jim Kinnison은 Spacefligh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태양에 너무 가까이 가고 있기 때문에 지구의 궤도와 관련된 많은 각성 운동량과 에너지를 잃어야한다" 지금.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높은 속도 (탈출 속도)를 제공 할 수있는 정말로 큰 로켓이 필요합니다. Delta 4-Heavy는 우리가 얻을 수있는 최선 이었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 위해 세 번째 단계가 필요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그렇게 할 것이지만 중력 어시스트를 위해 금성을 목표로 삼아 더 많은 것을 잃을 것입니다. "
SpaceX의 Falcon 헤비 로켓은 Delta 4-Heavy보다 무거운화물을 운반 할 수 있지만 발사대는 NASA가 기관의 가장 비싼 과학 탐사선을 파견하도록 허용하기 전에 여러 번 성공적인 비행을 완료해야합니다. NASA가 2015 년 초 Parker Solar Probe 임무를위한 델타 4 중기 로켓을 선정 할 당시 팔콘 헤비는 첫 번째 시험 비행에서 3 년이되었습니다.
Parker Solar Probe는 11 월 1 일 약 1,500 만 마일 (241 백만 킬로미터)의 거리에서 첫 번째 근일점 또는 클로즈업 태양 플라이 비에 도달합니다.
Venus가있는 6 대의 플라이 비 (flybys)가 2025 년까지 24 궤도에 걸쳐서 태양에 더 가깝게 탐사선을 크랭크시킨다.
공간에서 Parker Solar Probe의 아티스트 개념. 크레디트 : NASA / JHUAPL
Parker Solar Probe는 결국 온도가 수백만에 달하는 태양을 둘러싸고있는 플라즈마의 초고온 봉투 인 코로나를 통해 날아갑니다. 태양의 온도 표면은 수백 배 더 시원하지만 여전히 화씨 10,000도 (섭씨 6,000도)입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 응용 물리 연구소의 파커 솔라 프로브 (Sander Probe) 프로젝트 과학자 니콜라 폭스 (Nicola Fox)는 우주 탐사선을 건설하고 과학 팀을 이끌었다 고 말했다. "당신은 열원이 있으며, 멀리 이동할 때 더워집니다. 그것은 모닥불에서 멀리 걷고 갑자기 더 뜨거워지는 것과 같습니다. 자연의 법칙을 어기는 법. 그것은 물리학의 법칙을 깨뜨린다. "
과학자들은 태양계를 통해 바깥쪽으로 이동하는 플라스마의 흐름 인 코로나 (corona) 내부에서 1 시간 당 백만 마일의 태양풍이 발생한다고 믿고있다.
폭스는 코로나 내부에서 플라스마는 "엄청나게 활력을 불어 넣어 실제로 너무 멀리 떨어져서 이동할 수있는 많은 양의 에너지로 태양의 거대한 힘줄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모든 행성을 목욕시킨다. 그것은 태양의 자기장을 운반합니다. "
결과는 지구가 태양 활동에 의해 영향을 받아 태양풍이 지구의 자기권과 상호 작용하면서 지자기 폭풍우를 일으키고 다채로운 오로라 디스플레이를 활성화 시키며 잠재적으로 인공위성을 손상시키고 통신과 전기 그리드를 방해한다는 것입니다.
폭스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있는 SXSW 축제에서 지난 달 발표회에서 "우리는 태양의 대기 속에 살고 있으므로 태양이 재채기를하면 지구가 추위에 빠질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햇볕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느낍니다."
델타 4 중 Heavy 로켓은 Parker Solar Probe를 발사 할 예정입니다. 크레딧 : NASA / Johns Hopkins APL / Ed Whitman
주요 질문 Parker Solar Probe는 태양풍을 가속하는 열과 에너지의 흐름을 차트로 작성하여 과학자가 지구에 영향을 줄 수있는 태양 폭풍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arker Solar Probe는 2024 년과 2025 년에 가장 가까운 접근 방법으로 태양으로부터 약 9,300 만 마일 (약 150km)를 선회하는 지구의 태양 빛의 478 번을 경험하게됩니다. 우주선의 속도는 최종 근태 도중에 약 430,000 mph (초당 120 마일 또는 시간당 70 만 킬로미터)로 증가합니다.
Parker Solar Probe는 고온에서 우주선의 가장 중요한 부품을 보호하기 위해 방열판을 가지고 있지만 공전의 전력 생산 태양 전지판과 과학 탑재물의 일부는 노출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폭스 대변인은 "우리는 300 만 도의 플라즈마 지역을 궤도에 진입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것은 정말로 뜨겁게 들리지만 혈장은 매우 밀도가 없습니다. 400도까지 오븐을 켜고 가열하는 것을 상상한다면, 그 오븐 안에 손을 넣을 수 있습니다. 만지지 않으면 열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온도와 열의 차이가 있습니다.
"주위에는 입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열 실드의 앞면에 결합되는 실제 양은 앞면이 약 화씨 2500도 (섭씨 1400도)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Fox는 말했습니다.
열 방패, 또는 열 보호 시스템의 뒤에 우주선의 본체는 실온보다 약간 뜨겁지 만 프로브의 컴퓨터 및 추진 시스템과 같은 중요한 부품에 대해서는 엔지니어링 공차 범위 내에 있습니다.
Parker Solar Probe의 방열판은 4 월 18 일 플로리다 주 Titusville에있는 Astrotech 공장에 도착하여 Marys Laurel에있는 Johns Hopkins Applied Physics Laboratory (APL)에서 출하되었습니다.
Astrotech의 주요 활동 중 하나는 약 4.5 피트 (약 2.5 미터) 넓이의 4.5 인치 두께 (11.4cm) 탄소 복합체 열 쉴드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태양을 중심으로이 지역을 탐사한다는 아이디어는 약 60 년 전부터 있었다"고 Kinnison은 말했다. "우리가 그 일을하지 못하게하는 주요한 일은 당신이 거기에서 살아남을 수있게 해주는 방열 기술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개발해야하는보다 중요한 기술 중 하나였습니다."
일단 방열판이 우주선에 고정되면 엔지니어는 Parker Solar Probe를 히트라진 추진제가 적재되는 위험한 연료 공급 시설로 옮길 것입니다. 그런 다음 지상 승무원은 탐사선을 스타 48 상단 모터에 연결하고 우주선을 발사대로 이동하기 전에 델타 4의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에 캡슐화합니다.
Parker Solar Probe 우주선 (왼쪽의 배경)과 Florida의 Titusville에있는 Astrotech 우주 작업 시설에서의 클린 룸 내부에 열 실드가있는 컨테이너. 크레딧 : NASA / Johns Hopkins APL / Ed Whitman
공무원은 발사를 위해 Parker Solar Probe를 제거하기 전에 몇 가지 기술적 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NASA 본부의 NASA 헬리 물리학 부서의 연기 책임자 인 페그 루체 (Peg Luce)는 이달 초 엔지니어들이 우주선의 여러 가지 백금 저항 온도계의 실패를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NASA 대변인 인 드웨인 브라운 (Dwayne Brown)은 "백금 저항 온도계는 우주선의 냉각 시스템과 태양열 어레이에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경량의 매우 민감한 온도 센서이다. "우리는 모든 우주선을 엄격한 테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시스템이 설계대로 작동하고 테스트 프로그램이 문제를 발견하는 것이 정상적인 것인지 확인합니다."
루이스는 필요한 경우 미세 배선이 포함 된 온도계를 플로리다에서의 사전 발사 가공 과정에서 수리하거나 교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파커 솔라 프로브 (Parker Solar Probe)의 지위를 검토 한 상황을 평가 한 결과, 당국자들은 만장일치로 메릴랜드에서 플로리다까지 우주선의 선적을 승인했다고 브라운은 말했다.
Kinnison은 "진행중인 작업을 이해하기 위해 실험실에서 다시 테스트하는 여러 가지 테스트가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우주선에서 발생합니다. 하루가 끝날 때 문제가 생기면 팀은 무엇을해야 할지를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그것은 내가 여기서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고있는 것이다. "
Luce는 헬리 물리학 자문위원회 (Heliophysics Advisory Committee) 4 월 5 일의 발표에서, 임무 관리자들은 Star 48 상단 모터와 관련하여 "매우 조심스럽게 일하고있는 몇 가지 최신 문제들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루체는 "시간이 갈수록 원활해질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그녀는 NASA가 느린 우려가 있다면 발사를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다.
루스 대변인은 "우리는이 사명을 염두에 둔다면이 사명을 수행하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한다.
Parker Solar Probe의 발사 기간은 8 월 19 일까지 연장되며 태양 주위의 궤도에서 금성의 위치에 따라 제한됩니다. 올해 선교사가 발사 기회를 놓치면 Parker Solar Probe를 우주로 보내는 다음 기회는 2019 년 5 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