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4년차에 접어들고 격차는 당연하게도 걷잡을수 없이 커지기만하고 살릴려면 어느정도 점핑이 필요함.
타겜은 2년 3년 4년만되도 신성에서 -> 광명 넘어가듯 밸런스조절이란게 필요한건데 오딘은 달라진게 신성->광명 레전드리?
말고는 1도없음. 언제까지 펫뽑기같은 과금성상품 내면서 돈써서 스펙업하라가 통할리가없지..
1. 무스펠,아스,니플 : 실제적으로 사냥,마을점핑에 필요한 코어컬렉들의 대거추가 ex) 공30~40 명30~50 방50~70 수치가 과하다면 알아서 조정하면되는데 저게 과연 과한지 마을별 무스펠,아스,니플 총컬렉 공,명,방 몇올라가는지 다시한번 생각해보길.
ㄴ모든유저 다이아면 다이아 , 스펙업이면 스펙업, 현실적으로 사냥해서 득템하고 위로올라가는 맛이있기에 시장경제활성화 .
2. 뽑기시스템의 재개편 : 이제 출시된지 4년차가 되가는게임에 아직도 업적시스템들이 오픈이후로 바뀐게없음 . 이제는 좀 이런 난이도들도 낮춰줘야할때, 3종 고대까지 낸 마당에 격차만벌려지고 용케릭등장, 접히는 중과금러들. 회사의타격이 어마어마함 .
ㄴ업적개편 : 전설실패이력10회->전설확정권 신화실패이력5회->신화확정권 , 길게보면 손해일거같으나 결국엔 시장결제활성화
3. 레벨별 보상시스템 도입 : 타게임들처럼 레벨별보상 , 레벨업시 얻는 효과 그런것들이 오딘만큼 쓰레기같은 게임도 없을거임 .
ㄴ레벨보상증가 : 레벨업시 수치보상x2 를 하든 공이나 명스텟을 더 줘야된다고봄, 마찬가지로 85렙 90렙 95렙 100렙 보상 필요
쓰면 끝도 없겟다만 이정도만 고쳐줘도
분위기 반전 제대로 될거라고본다 .
첫댓글 찬성합니다
배우신분
레벨보상ㅋ 4년이되도록 추가가 안되는 게임이 있다니
빡머가리 집단이 뭘 알겠음
아니 뭔가 스펙업이 되고 다른 컨텐츠를
느낀다는 느낌을 받아야
지갑을 열지
그리고 쌀먹도 적당히 활성화 되어야
서로 지갑 연다
으휴 똘츄들
그리고 성 세금 부과도
천상계 중간계 하급계
이런식으로 좀 나눠봐라
그래야 중간층 유저도 재미 보지 안그래?
투력별 공성전을 나누는 방법 생각 못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