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한가위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하나님의 교회’…
취약계층 5천 세대에 식료품 지원..
한가위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하나님의 교회’…취약계층 5천 세대에 식료품 지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한가위를 앞두고 ‘2023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를 펼치며 온정을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취약계층 5천 세대를 위해 전국 약 230곳의 관공서에 식료품 5천세트(2억5천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www.kyeonggi.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한가위를 앞두고 ‘2023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를 펼치며 온정을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취약계층 5천 세대를 위해 전국 약 230곳의 관공서에 식료품 5천세트(2억5천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기탁된 물품은 각지의 한부모가정, 홀몸어르신가정,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등에 보급될 예정이다.
경기지역에는 수원 등 10개 지역에 560세트가 전달된다. 13일에는 수원특례시 권선구 금곡동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해 팔달구, 영통구 5곳에서도 이웃사랑을 나누는 발길이 이어졌다. 수원 외에도 평택, 화성, 오산, 안양, 부천, 군포, 안성, 시흥, 안산 등지에도 식료품이 전달됐다.
구성품으로는 육개장, 닭백숙죽, 소고기죽, 불고기덮밥, 곰탕, 전복죽, 황태국밥 등 가정간편식과 당면, 매실청, 올리고당, 밀가루, 부침가루 등 식재료들이 넉넉히 담겼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올해는 폭염과 폭우, 가뭄 등 이상기후 현상이 잦았던 만큼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이 도움의 손길을 더 많이 필요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나님의 교회는 지금껏 그래왔듯 지역 사회 구석구석에 온기를 전하는 봉사와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하늘 어머니의 사랑이 내 주위 이웃들에게
골고루 가 닿았기를 가만히 소망해봅니다.
혼자라면 할 수 없는 일이었으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함께이기에
매 해 명절마다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가지고 집집마다 나눌 수 있기에
참 감사한 날들입니다.
가을이 무르익어
어느덧 가을 절기를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모든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곳마다
회개의 역사와 구원의 역사가
놀랍게 나타나기를 소망해봅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2023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경기일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시온성) | 작성자 솔트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