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준: 항상 꾸준히 드럼 연습하는 게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글을 읽어보니 그 연습의 과정이 정말 잘 담긴 것 같아!
양은성: 가타 칠 때 내가 물어보면 친절하게 가르쳐 줘서 고마웠어 그런데 영상을 2시간씩 보면서 하나하나 땄다고 하니 진짜 대단한 것 같아!
강준혁: 보석 십자수 하면서 어려움이 있었지만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포기하지 않으려 노력한게 정말 대단한 것 같아!
이나윤: 연습 방법이 잘 못 됐다는 것을 깨달았고 다시 너에게 맞는 연습 법을 찾아서 연습하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한 게 대단한 것 같아!
정예리: 자주학을 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경험으로 꾸준함과 멋진 목표를 세워 계속해서 나아갈 거라는 마음가짐과 생각이 정말 멋진 것 같아!
안진혁: 항상 외발자전거 타는 것을 봤는데 외발자전거를 타면서 운동도 같이 한 게 정말 대단한 것 같아 그리고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상장한 것 같아!
배은빈: 가끔 나에게 자주학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려줄 때마다 진짜 재미있었는데 나눔을 생각하고, 책도 만들고 마지막에 나눔을 하는 것까지 대단한 것 같아!
이예준: 진혁이와 함께 기숙사에서 운동을 하고 두원이 형과 같이 볼링도 치로 가고 볼링을 하면서 친목을 다지기도 하고많은 볼링 기술들을 배운 것 같아!
엄세연: 진짜 항상 쿠키 만들면 나누어 줘서 진짜 고마웠어! 자주학을 하면서 모든 쿠키가 맛있고 다 성공 한 줄 알았는데 글을 읽어보니 실패도 하고 어려움도 겪어서 신기했어!
최윤지: 그림을 너무 잘 그려서 진짜 멋지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웹툰 올린다고 해서 기대 많이 했는데 그만큼
진짜 노력도 많이 하고 웹툰도 정말 재미있었어!
오원우: 실수해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끊기와 너의 작품을 만들어 내는 뿌듯함을 얻어낸 게 정말 멋있는 것 같아!
홍성훈: 항상 보면서 진짜 멋지다고 생각했어! 보면 볼수록 곡의 완성도가 계속 올라가고, 기타를 칠때 진짜 행복해 보였거든 독학이라는 게 믿기지 않아 진짜 열심히 노력한게 보였어!
마예람: 예람이가 나에게 반지를 선물해 줬을 때 진짜 고마웠어 나에 대해 생각하며 만들어 주고 나에 맞는 색깔을 골라주고 진짜 고마웠어!
류리아: 그림과 관계를 이어 글을 썼는데 읽다 보면 정말 비슷한 것 같아! 관계는 완성이 란게 없다. 이 문장이 되게 와닿았어 그림에는 완성이란게 있는데 리아에 글을 읽어보면서 신기했던 것 같아!
유태리: 항상 목공 하는 거 보면서 재미있겠다 생각도 들고 조금 힘들겠다 생각도 들었는데 원래부터 무언가 만드는 걸 좋아했구나 글을 읽으면서 알게 된 것 같아!
김예원: 다운로드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