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isoo 약 23분 전 자신과 정치적 성향이 다르면 무조건 야비한 언사로 물어뜯는 행위를 무슨 애국인 양 착각하는 분들이 계시지요. 플필 사진을 보면 서른은 족히 넘었을 것 같은데 언어 구사력은 거의 초딩 수준입니다. 애국을 빙자해서 자기가 추종하는 후보 얼굴에 똥칠하기?
oisoo 약 11시간 전 RT @emfla505: 장준하 선생 암살규명 공식 계정입니다! 트친님들 불같은 마음으로 팔로우 하실거죠? 이번주 안에 20,000 팔로우 채웁시다! ☞ (@whohow1)
oisoo 약 12시간 전 서명 동참 바랍니다. RT @hellofrenger: RT @oisoo 일본군 '위안부' 문제 UN 결의안 채택 촉구를 위한 10만명 서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 한달, 아직도 2만 5천명이 모자랍니다. 할머니들의 정의를 위해 서명해주세요. 바로 지금! http://bit.ly/OjK07s
oisoo 약 12시간 전 RT @hys23h36: @oisoo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중앙선관위노조위원장 한영수입니다. 저는 중앙선관위가 전자개표기로 공선법을 위반하는 행위를 10년이상해도 검찰은 수사를 하지않고, 대법원은 불법판결로 은폐해주는 세상입니다. 국회는 알고도 밝히지 않는 정치무.
oisoo 약 13시간 전 굿하고 싶어도 맏며느리 춤추는 꼴 보기 싫어 못한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즐거운 일을 하고 싶을 때 미워하는 사람이 덩달아 즐거워하는 꼴을 못 보겠다는 뜻으로 쓰입니다. 맏며느리도 같이 즐거워하면 좋으련만 이 정도면 밉보여도 너어어무 밉보인 거겠지요.
oisoo 약 14시간 전 이 시대 최고의 재담가, 정의구현의 절정고수, 김제동! RT @actormoon: 김제동씨가 '어깨동무' 40개 대학 무료 토크 공연합니다 오늘 9/17 2시 단국대 7시 경희대부터! 저도 들어봤는데 잼고 유익해요. 대단한 김제동! RT @kahuuuuu: 김제동 어깨동무 일정표 드려요 :) http://pic.twitter.com/wLI5zzsw
oisoo 약 15시간 전 이상하지요. 지나간 고통, 슬픔,시련들은 모두 축복처럼 생각되는데, 앞으로 그런 일들이 또 닥친다고 생각하면, 후덜덜, 모두 끔찍한 재앙으로 여겨집니다. 아무래도 마음공부가 많이 부족한 탓이겠지요.
oisoo 약 15시간 전 이번에도 트위터의 힘을 보여 주세요. 무한알티. RT @yeonbang1996: <긴급 수배> 17일 대구동부경찰서 유치장에서 탈주한 전과 25범 강도 피의자 최모(50세)를 공개수배 합니다. 165cm의 마른 체격, 검은색 체육복 바지 착용,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http://pic.twitter.com/Ae8sIZwC
oisoo 약 15시간 전 몇 무리씩 몰려와 난폭하게 산등성이를 넘어가는 점령군들. 흩뿌리는 소나기. 덜컹거리는 창문들. 주변이 안전한지 좀 둘러보고 싶은데 바람의 위세에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불어난 계곡이 짐승처럼 울부짖으면서 황토빛으로 넘실거리고 있습니다.
oisoo 약 16시간 전 아시아에서 가장 큰 연예 기획사를 차리시고 현재 소녀시대 개런티의 100배 정도를 지급해도 힘들지 않을까요. 단지 제 의견입니다. RT @sis900816: @oisoo 선생님 제이상형이 태연씨인데 태연씨의 마음을 훔치는법좀 알려주세요
oisoo 약 16시간 전 아사다 마오 백사장에서 피겨 타다 미끄러져 엉덩방아 찧는 소리 그만하고, 내놔라, 대마도! http://j.mp/U1z41n
oisoo 약 17시간 전 농부들을 위해 몇 초만이라도 기도에 동참해 주세요^^ RT @nun1004: 무한알티!오늘의 착한미션은 땀흘리며 자식같은 마음으로 농사지은 작물들의 수확과 추수를 눈앞에 두고도 태풍으로 인해 밤잠 못자고 애태우실 모든 농민들을 위하여 기도와 착한일 하기입니다.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oisoo 약 17시간 전 고도리를 치다 보면 어떤 때는 죽어라 하고 패가 꼬입니다. 쌍피를 먹었다 하면 설사고 설사를 했다 하면 상대편이 먹습니다. 어쩌다 패가 풀려 쓰리고라도 부르면 어김없이 고박. 하지만 패가 풀릴 때는 미친 듯이 붙습니다. 그러니 인생 풀릴 때까지 존버.
oisoo 약 18시간 전 내 밥줄 큰 일이네! RT @mettayoon: 박정희가 천상에서 인혁당 희생자들에게 사과하고 조국을 걱정하며 막걸리 한잔했을 것이라는 중앙일보 논설위원 김진. 이분은 이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상상력을 넘어서는군요. 아주 위대한 소설가 한분 나셨습니다. 조중동선수들 때문에 소설가분들 힘들겠어요.
oisoo 약 18시간 전 이외수 제멋대로 노래방 애창곡 목록을 작성 중입니다. 지금까지 우울하고 슬픈 노래만 애창했는데 앞으로는 발칙하고 경쾌한 노래도 애창할 예정입니다. 노래에 물드는 가을 감성마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도전 500곡, 기대하시라.
oisoo 약 21시간 전 MBC는 피디수첩 작가 대체가 필요한 방송국이 아니라 낙하산 사장 교체가 필요한 방송국입니다. RT @saveourmbc: 우리가 PD수첩 대체작가를 거부하는 이유 - 윤승희 작가 http://wp.me/p2pyxS-3R5
oisoo 약 22시간 전 창밖 수양버들이 머리채를 흩날리며 금방이라도 쓰러질 듯 빈혈을 앓고 있습니다. 웅크린 산들이 끊임없이 신음을 뱉어내고 있습니다. 빗줄기가 이리저리 빗금을 그으며 땅바닥을 때리고 있습니다. 새들은 기척도 없습니다. 불현듯 술이 마시고 싶어집니다.
oisoo 약 22시간 전 살아오는 동안, 아파트가 무너지거나, 지하철이 불타거나, 산사태가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자살자가 속출하거나, 강간범이 증가하거나, 조폭들이 기승을 부리기도 했습니다. 수시로 휘청거리는 대한민국. 하지만 저는 아직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살아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