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 회원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인천 중 구 신흥동 행정복지센터에 물품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식용유, 통조림 햄·참치, 샴푸, 린스, 바디워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치약, 칫솔, 비누 등 생활 필수품이 담긴 식료품 30세트를 전달했다.
신흥동측은 소외이웃에 이를 전달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위러브유는 인천 전 지역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60여개 관공서를 통해 1400세대에 생필품 1400세트, 7000만원 상당을 지원한다고도 밝혔다. 홀몸어르신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청소년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에 요긴한 도움이 될 전망이다.
첫댓글 어머니의 사랑을 통해 이번 설 명절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되네요^^ 역시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입니다!
가르침 받은 대로 실천하니 이렇게 아름답고 멋지지 않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의 마음으로 하는 활동이니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위로가 되겠네요~
위러브유의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이 전국 곳곳에 전해지네요^^ 행복한 설 명절 되세요~~
60개의 관공소에 설명절을 위한 생필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에게 희망을!~인류에게 행복을!~위러브유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에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해주셔서 조금더 따뜻한 세상이 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