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오키오케
이국종 교수는 그동안 자신이 병원 측에게 육두문자로 욕 먹고 있다는 말을 여러 번 하였다. 대중들은 그게 일종의 비유적인 표현으로 생각했는데, MBC 보도로 비유가 아니라 직설적으로 쌍욕을 먹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https://youtu.be/T4HK15eHU78?si=duVUALGHuCUlYCQV
이국종 센터장: 의료원장님 이렇게 격노하시는 것도 처음 뵀고...
유희석 의료원장: 왜 그런 줄 알아?
이국종 센터장: 혹시 무슨 오해가 있으신 거 같아서..
유희석 의료원장: 오해 없어! 얘기하고 싶지 않아. 난 너를 인간 취급 안 할 거야, 이제 앞으로. 그만 나가. 나가라고! 나가! 너하고 얘기하고 싶지 않아. 너도 공문으로 얘기해. 얘기하고 싶지 않아. 그만 나가. 나가라고오! 때려쳐, 이 새X야. 꺼져. 인간같지도 않은 새X 말이야. 나랑 한 판 붙을래 너?
이국종 센터장: 아닙니다. 그런 거...
유희석 의료원장: 근데 왜 그래? 나가, 나가라고! 니 맘대로 들어와? 야. 니 맘대로... 내가 나갈게 그럼.
이국종 센터장: 아닙니다.
유희석 의료원장: 뭐 이 따위 새X가 다 있어 이거? 놔, 이 새X야. 약속도 안 지키는 자식이. 네가 나가든지 내가 나가든지 하자. 오지 마.
이국종 센터장: 뭔가 오해가 있으신 거 같아요. 제가 죄송합니다. 가보겠습니다. 나쁘거나 그런 뜻은 전혀 없습니다.
유희석 의료원장: 때려쳐, 이 새X야. 꺼져! 인간 같지도 않은 병X 말이야. 지 입으로 한 말도... 거짓말을 하니 저거, 아유... 당장 꺼져!
이국종 센터장: 인사조치...
유희석 의료원장: 무슨 인사조치?
이국종 센터장: (인사조치) 해 주시면 받아들이겠습니다.
유희석 의료원장: 나 인사조치 해 줄 생각 없어. 나가라고!
이국종 센터장: 죄송합니다.
유희석 의료원장: 당장 가!
이국종 센터장: 네 알겠습니다.
유희석 의료원장: 내가 한 번 (노이즈) 다 가! 당장 나가!
이국종 센터장: 알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의료원장 님.
유희석 의료원장: 빨리 나가!
위의 대화는 4~5년 전으로 추정되며 유 의료원장이 이국종 센터장에게 권역외상센터 계약직 직원 계약기간에 대해 욕설을 했다고 한다.
외상센터장 사임 기자회견에서 “아주대병원으로부터 돈(예산)을 따오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그게 너무 힘들었고 이젠 지쳤다”고 밝혔다.
외상센터는 환자 받을수록 적자라고 이국종한테 돈되는걸 하라고 ㄹㅇ쌍욕을 하고 진료에 피해를 끼치는 방해 해댐 병원이
현재는 국군대전병원 병원장으로 계심
첫댓글 생긴거부터 찐따네 방시혁과
의사정원 늘리지 말라고 지랄~ 이미있는 의사한테도 지랄~
왜저래 진짜 추잡스럽다
저게 저 의료원장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고 분위기를 그렇게 조성했겠지 그리고 따르는 사람도 많고 눈치보는 방관자도 많고 근데 다들 똑같이 외상센터가 위기에 처해도 나몰라라 했겠지. 어떡하냐 이러고 말겠지. 의사로서의 정신은 항상 욕망에 짐. 돈이 안된다면 해결할 생각은 안 하고 외상입은 사람 어떻게 되던 의사짓 하면서 밥그릇 지키면 그게 다... 이국종 교수 도와준다고 해도 진짜 소수 뿐이겠지.폼만 잡거나
와 진짜 선생님 괜찮으세요?? 아무리 개소리인거 알아도 들으면 진짜 너무...지한테 할 욕을 왜 선생님께 해
와....ㅜㅜㅠㅜㅜ너무고생하셨다...
인격모독인데 ? 너무 심하잖아
이제 국군대전병원에 계시는거같은데 얼마전에 유튜브로 보니까 얼굴 좀 괜찮아보이시더라..
같은 동료 지키려고 교수님.. 돈 중요하지 그치만 진짜 돈만 생각하는 의사/병원 참..
나 최근에 유툽에서 국군대전병원장으로 근무하시는 영상 봤는데. 얼굴도 훨씬 좋아보이고 환자를 위해 시설도 늘리고 하는 것 자체에 기뻐하시는 게 보였어ㅠ
저딴 취급 받는게 누가 외과해... 정원 백날 늘려봐야 아무도 안함..
이국종 선생님 대단해
헐 이국종교수가 저런취급 받을 사람이냐고...
보통 저렇게까지 바른길 걷는 사람이 있으면 주위에 하나 둘이라도 돕는사람이 있기마련인데 .... 저집단 진짜 개썩어빠졌구나....걍 썩은물집단이네
저런 분께 저딴 대접을...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