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Parker Solar Probe에 대한 예술가의 인상은 태양 주위를 감싸고 있습니다. NASA
NASA의 15 억 달러 규모의 Parker Solar Probe를 타고 날아가는 중요한 센서가 우주선이 격렬한 빛과 방사선으로 폭파 당할 때 제대로 작동 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Sun에서 620 만 km (3,900 만 마일)가 부족한 작은 작업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주선의 Solar Wind Electrons Alphas와 Protons 조사 - SWEAP를 관리하는 미시간 대학의 연구자들은 새로운 해결책을 생각해 내었다. 그들은 지구의 별 가까이에서 예상되는 열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조작 할 수있는 수천 달러에 이베이 (eBay)에 4 개의 빈티지 IMAX 영화 영사기를 각각 구입했습니다.
패러데이 (Faraday) 컵으로 알려진 SWEAP 센서는 매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있는 스미소니언 천체 물리 천문대 (Smithsonian Astrophysical Observatory)의 진공 챔버에 장착되어 10 억분의 대기로 펌핑되었다. 네 개의 프로젝터에서 나오는 빛은 챔버와 패러데이 컵으로 향하게됩니다.
"IMAX 프로젝터의 영화관 전구는 약 5,700도 켈빈 (태양 표면과 동일한 유효 온도)에서 작동합니다"라고 저스틴 캐스퍼 (Michael Justin Kasper) 미시간 대 (University of Michigan)의 수석 연구원은 " . "그리고 그것은 표면과 거의 같은 스펙트럼의 빛을 발산합니다."
아이 맥스 프로젝터는 타오르는듯한 열과 빛을 제공하는 반면, 이온 총은 태양풍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전기로 대전 된 입자를 챔버로 비추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이 장비는 예상대로 작동하여 7 월 31 일을 시작하는 마지막 장애물이되었습니다.
"우리가 Parker Solar Probe로 볼 수있는 것의 스릴있는 미리보기 인 것처럼 이온빔으로부터의 신호를 계측기가 태양으로부터 흘러 나오는 것처럼 보는 것이 었습니다."라고 Kasper는 말했습니다.
Parker Solar Probe는 발사가 끝나면 금성의 7 개의 플라이 비 (flybys)를 거의 7 년 동안 실행하여 수성의 타원 궤도에 도달 할 수있게합니다. 4.5 인치 두께의 탄소 복합 실드 뒤에서 작동하는이 우주선의 네 가지 장비는 태양 주위의 플라즈마 환경, 전기장 및 자기장 및 태양풍에서 흘러 나오는 하전 입자를 연구합니다.
임무의 주요 목표는 과학자들이 태양의 코로나를 수백만도까지 가열하는 메커니즘과 태양풍과 하전 된 입자가 가속되는 방식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더 잘 이해하면 코로나 질량 방출 및 인공위성, GPS 및 무선 통신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른 현상의 결과로 태양 기상 예측을 향상시키고 경우에 따라 전력망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