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를 클릭하고 아이디랑 비밀번호쳐도 계속 이게 뜨네요 헐..
왜이런 걸까요ㅠㅠ 분명히 이메일 비밀번호 맞는데..
support@ea.co.kr 에 이메일 보냈는데 밑에 글에 답안온다고 해서 걍 취소 눌렀는데
메일이 이미 와있더군요ㅋㅋ
해결됬지만 이글은 지우지 않고 냅두도록 하겠습니다.ㅋㅋ
혹시 저와 같은 문제에 처한 분들을 위해서 뭐,그럴리가 없을라나ㅋ
아무튼 지금 다운 받고 있는 중인데 기대되네요
사실 전 어둠의 경로로 몇번 해봤지만ㅋㅋㅋㅋㅈ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EA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다운로드 매니저 계정은 EA.co.kr 사이트의 계정과는 별개의 계정입니다.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A.co.kr 사이트는 단순한 국내의 EA 제품의 소개 및 패치를 기재한 사이트로 모든 계정 및 서버와
연동되어 있는 본사 EA.com 계정과 연동되어 있지 않은 독립적인 서버임을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A.com 계정 = 다운로드 매니저 계정 = EA store 계정 이며 EA.co.kr 계정은 독립된 계정입니다.
(저희 EA 에서 발매되는 모든 제품이 등록되는 계정은 EA.co.kr 계정이 아닌 EA.com 계정입니다)
즉 고객님께서 제품 구입시 사용한 이메일 계정은 EA.com 에 생성 되어진 것이며,
해당 계정에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부분이며, ea.co.kr 은 ea.com 과 연동되지않기 때문에
로그인이 수행되지 않는 것인 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매니저 링크 : http://eastore.ea.com/eadm
위의 다운로드 매니저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뒤,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입하실 때 사용한 이메일 계정 및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을 수행하시면,
고객님의 제품의 확인이 가능 하오니 먼저 해당 과정을 수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EA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