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이고 뭐고 적폐 청산 아니 척결을 하기 위한 기회와 명분은 차고도 넘쳤다.
내 기억으로는 기문사 문건, 금융위인지 금감위원장 임명 관련해서 국회의원 전수 조사 사건
등등등다
모두다 어영부영 쇼를 해서 넘겼지 제대로 뭐하나 한것은 있나?
정치란 특히 대통령이란 잘해도 욕먹고, 잘못하면 더 욕먹는 것이다.
근데 문통이 지금 잘하면서 욕먹는다고 생각하나?
잘한것도 없는데 지지 하란다. 잘못해도 비판하지 말란다.
그 이유가 이명박ㅎㄹ는 가만히 있었으면서 왜 지금 와서 비판하냐는 거다.
누가 이명박ㄹㅎ때 가만히 있었다는 거냐?
이명박ㄹㅎ때 가만히 있었던거 오히려 문재인 아니더냐?
적반하장으로 누가 누구한테 비겁하다고 하는거임?
양다리 걸치는것을 좋게 말해서 우유부단하다고 순화시켜서 비판 하면 자한당, 일베
거기다 더 심하면 이명박ㄹㅎ, 나베 황교활 세력이라고 비판 하는것을 보면
문재인이가 이명박이나 박ㄹㅎ보다 더 잘하고, 자한당, 일베 나 나베나 황교활보다 더 낫다는 거 아님?
얼마나 내세울게 없고 비교할 대상이 없었으면 천인공노할 매국노하고 비교를 하는가?
너희들이 문통 비판 하는 자들을 몰아세울때 쓰는 논리를 보면 그 만큼 문통이 ㅁ청하고 ㅁ능하다는 반증이다.
엄동설한에 매국노와 비견할 사람을 찾기 위해서 촛불을들었다고 생각하나?
수천만이 쥐어진 보검을 고철로 만들었다고 비판하니 보검타령이라고 비아냥 거리질 않나.
도대체가 난독ㅈ인지 뭔지 이해가 가질 않는다.
촛불 정부로 나서서 임기가 반년이 지나가는데 이제야 검찰 개혁이란다.
그것도 법무부 장관의 의혹이 매국노인 나베와 황교활과 비교되는거 자체가 이미 자격 상실 아님?
문통 취임 1주년에 꽃길만 걸으라며 국회 강당을 점령해서 쇼를 하던 문파덜 그 정도 조직력이면 나베 뿐만 아니라
나베 할아버지라도 구속했겠다.
뒤에서 문통이 뭔짓거리를 하던 꽃길만 운운하다가 지금 나베와 황교활이 설치니
장관 후보자의 의혹을 비판했다고 그들과 똑같은 취급을 한다?
문파 너희들이 과연 그럴 자격이나 되는가?
문통은 민주당의 이승만? 박정희? 아니면 민주당의 전두환인가? 아니면 민주당의 이명박ㄹㅎ인가?
아는 사람 있으면 설명좀 부탁
ㄴㅎㅊ
문통은 미국의 패망과 북의 승리를 가리기 위해 미국에 의해 고용된 것일뿐 그 나머지는 ...뭐 솔직히 하는게 없음.
위기때마다 노통 팔아먹고 좋은건 다 갖다 붙여서 말하는것만 보면 적폐청산도 벌써 다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