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헐리우드영화인데 브라질 빈민가에서의 현실적인 갱집단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군요..
신이 버린 동네.. 에서 한 청소년의 삶의 과정을 보여주네요.
사건전개 과정도 무지 깔끔하고 총격전이며, 배우들도 직접 현지인 썻다는데
연기도 오히려 더욱 자연스럽구요.
복수가 복수를 낳는 현실이 안타깝지만 사나이라면 한번 꼭 봐야할 영화 같네요.
지극히 현실적인 상황과 개개인의 감정들이 아직도 느껴집니다.
헐리웃 미국 평론가들도 비헐리웃이지만 칭찬이 자자했다네요.
암튼 초 강추 영화입니다.
첫댓글 이거 imdb평점 전체10위안에 들걸요. 저도 진짜 조낸 재밌게 봤어요. 이영화감독 페르난도 멜레이즈의 데뷔작이죠. 데뷔작하나로 괴물감독이라 평가받더니..2005년도에 컨스탄트 가드너로 2편만에 슈퍼감독
이 되버렸죠.콘스탄트 가드너도 2005년 미국개봉 최고작품으로 뽑죠. 두 편다 후회안하실 작품들입니다.
네 이영화 저도 봤는데 정말 재미있더군요...^^ 영화를 만든 감독이 얼마전에 다른 작품을 선보여서 국내에서도 개봉된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목이 생각이 안나네여,,암튼 그 영화는 아직 못봤습니당..
다운 받아놨다가 포멧하는 바람에 날려버려서 못본 영화...다시 다운 받아야 될라나;;
또한 이 영화는 무엇보다 무척이나 .. 암담한 현실이였지만 그속에서의 제 각각의 인간다움이 가장 좋았던거 같습니다.
ㅎㅎ 이 영화 충격적이었죠. 정말 브라질이 저정도인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ㅋ 마지막으로 갈수록 어린 넘들이 더 무섭다는 ㅋㅋ
동네에서 저렇게 총격전이없는 우리나라 좋은나라...;;;
씨다지 지 데우스, 좋은영화... 브라질영화중 욕이 가장많이 나온다는걸로... 그리고 여기는 안그러는데.... 브라질 어딜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