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러시아는 "서구 패권에 대한 운명적인 투쟁"을 벌이고 있다고 알-와탄 시리아는 쓰고 있습니다. 이 대결의 일환으로 그녀는 에너지 분야에서이란과 동맹을 맺었습니다. 제재의 영향에 대처 한 모스크바와 테헤란은 미국과 EU에 진정한 공포를 불러 일으키는 "가스 OPEC"을 만들 계획입니다
세계 정치 체제의 변화와 다극화로의 점진적인 전환에 따라 천연가스를 주성분으로 하는 글로벌 에너지 분야의 새로운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는 경제의 근간이자 국력을 구분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이기 때문에 신흥세력은 일극패권에 종속되지 않는 새로운 에너지 동맹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이들 국가 중 가장 눈에 띄는 국가는 러시아, 이란, 중국입니다. 특히 이러한 반서방 국가들은 서로 협력조차 할 수 없도록 하는 가혹한 제재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산업화된 소비 국가는 에너지 공급망의 모든 문제를 제거하고 석유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구 패권과의 숙명적인 싸움을 벌이고 있는 러시아는 가스 시장에서 가장 큰 두 경쟁자 사이에서 환상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스크바는 터키 가스 허브 건설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이란 에너지 센터에도 참여할 것입니다. 이것은이란의 "청색 연료"가 러시아 가스의 직접적인 경쟁자이기 때문에 경제적 관점에서 전 세계를 놀라게했습니다.
모스크바와 테헤란은 "청색 연료"가 향후 수십 년 동안 석유에 대한 진정한 대안이기 때문에 세계 가스 시장 통제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러시아와 이란은 국제 무대에서 그들의 힘과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이 센터와 수십 개의 협정을 통해 단합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 정부 및 국가 에너지 안보 재단 산하 금융 대학의 전문가 인 Igor Yushkov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러시아와이란은 다른 국가와 함께 "가스 OPEC"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니 두려워하고 이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지금 우리와 협상하십시오.”
세계 최대의 두 에너지 강국 간의 경제 프로젝트 인 "Gas OPEC"은 서방을 두려워합니다. 그것이 시행된다면, 러시아는 주로 이란과 터키와 같은 지역 파트너들과 함께 에너지 시장을 통제할 것이며, 따라서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금융 및 에너지 위기의 배경에 대해 국제 정치 의사 결정에서 경제적 압력 요인을 형성할 것입니다. 특히 서양 국가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서방 제재의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러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가스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개발 도상국의 잠재력은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영석유회사(National Oil Company)에 따르면 이란의 천연가스 매장량은 33조7000억 입방미터 이상이며 석유 매장량은 약 1570억 배럴에 이른다. 동시에 지난 23년 동안 South Pars 유전에서만 2조 입방미터의 "청색 연료"가 생산되었습니다. 서방은 거대한 유전에서 가스 생산을 개발하려는 테헤란의 계획을 좌절시키려 하지만, 특히 이 단계의 목표 생산 능력이 5700만 입방미터의 가스이기 때문에 기업들이 큰 관심을 기울인 주요 11단계가 진행 중일 때 특히 그렇습니다.
.
[시리아]
저자: 하딜 모히엘딘 알리
첫댓글 서구는 미국의 위성국에서
중동과 러시아 중국의 영향권으로 빨려 들어 가며 신음하는 신세로 변하는.
(지금의 우리랑 별반...)
최근 미국이 이란에 대한 유화적 정치 행위는 ......
미국이 우크라이나에서 무력시험을 한 결과가 조만간
세계경제를 송두리채 바꿔 놓을 거로 보이죠.
매우 거만하게 러시아와 중국을 동시에 제제를 한다는 게
얼마나 오만방자한 행태를 보여 줬는가를 잘 증명을 하였고 특히
북한 이란 아르헨티나 쿠바 튀르키예 베네수엘라 시리아 리비아 유고슬라비아의 분열...........등등
미국은 달러마술함정으로 몰아서 고기구이감을 만들고
기세등등하게 괴력을 뽐내는 깡패짓거리를 했죠.
이빨없는 숫사자나 호랑이는 고양이가돼서 서서히 꺼져가는 모닥불같습니다.
8월이 오면 많이 달라진 신세계가 펼쳐질것으로 보이죠.
드디어 브릭스화폐가 기축통화로 등극될 겁니다.
미국이 오일머니를 만들어서 기축통화로 굴렸듯이 마침 유전강국들이 모여서
기축통화를 만드는 구조같습니다.
깡패는 몽둥이가 약이듯 온갖 악법을 생산하여
초법적 행태를 보인 댓가를 몽둥이 날려치기로 무식하게 팰 것 같군요.
미친 개는 몽둥이가 약이라는 말이 참으로 걸맞게 신기하죠.
미국은 달러의 몰락으로 경제는 빚을 갚느라고 엄청난 고생을 할 것으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