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은 “1년 가까이 촬영을 했는데 현장 분위기도 좋았고 대본도 재밌어서 어느 정도 잘 되지 않을까 기대가 있었다. 기대보다 큰 사랑을 받아 시청자께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 막판에는 배우들끼리도 역대 tvN 드라마 시처률 1위를 찍을 수 있겠다는 얘기가 나오긴 했는데, 실제로 1위를 달성하게 돼 기쁘고,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박성훈은 “공교롭게도 내가 악역을 맡은 작품들이 이슈가 많이 됐다”면서 “전재준 윤은성이 비교가 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어투나 스타일링에 신경을 썼다. 재준이는 날티나는 스타일링이라면 은성이는 젠틀하게, 재준이는 화를 내더라도 위협적이지 않아 보이도록 은성이는 위협적인 느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여러가지로 차별점을 두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생동감 넘치는 박성훈의 악역 연기에 대중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박성훈은 “SNS에 댓글도 많이 달린다. DM도 읽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온다. 각종 육두문자로 시작해 ‘제발 좀 꺼져라’, ‘나랑 한판 뜨자’ 등 비방의 DM을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렇다고 불쾌하거나 상처받진 않았다. 악역이니까 욕을 먹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사랑해주시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주신다고 생각해서 재밌기도 하고 기쁜 마음도 있다”고 말했다.
박성훈은 ‘더 글로리’가 흥행하며 극중 캐릭터 ‘전재준’으로 대중에게 각인됐다. 일반 대중 뿐 아니라 ‘눈물의 여왕’ 촬영장에서도 박성훈을 ‘전재준’이라고 부르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
박성훈은 “전재준으로 개명을 해야하나 싶을 정도”라고 너스레를 떤 뒤 “어떤 분은 지나가다가 박재준(박성훈+전재준)이라고 부르기도 했고, 또 윤재훈(윤은성+전재준+박성훈)이라고 불린 적도 있다. 여러가지 이름들이 파생돼 나오고 있어서 나도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 김보성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리 아저씨
드라마 배역에 몰입해서 욕이나 비방댓글 다는 사람들이라니 본인도 신기하겠다ㅋㅋ 나 자신이 아니라 내가 연기한 캐릭터한테 오는 디엠이라니
박재준하쇼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준하쇼
박재준 윤재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훈석
카톡개보다 낫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ㅠㅠ 그치 카톡개보단 차라리 전재준이 낫다
아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명 추천
바꿔 !! 연예명인데 뭐
근데 본명 너무 임팩트가 없긴 해
개명해!!! 이전 이름은 없던 것 처럼 해주께!!!
전재준해!!! 예명인데뭐어때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4년 05월 15일(수) 12시 - 인기글 20위 🎉
2024년 05월 15일(수) 14시 - 인기글 64위 🎉
윤재훈 시방ㅋㅋㅋㅋㅋㅋㅋㅋ
윤은성보단 역시 전재준
알겠어 재준아 !!!
개명햐
박전재준
고래전재준
재준이해 잘어울려
박전재준어때
본명이 뭔가 연예인으로서 임팩트가 없는듯,, 전재준 하세요 이제
개명 ㄱㄱ
헐 개명하세요.. 박전재준씨
고래 전재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