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원나블 - 재미없으신 분 계셔요?
Messi 추천 0 조회 608 26.06.23 10:38 댓글 3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0:41

    첫댓글 나루토만 재밌었어요. 특히 원피스는 가독성때문에 도저히 만화 특유의 팍팍 읽히는 재미가 없더라고요.

  • 작성자 26.06.23 10:42

    원피스가 최강이라고 하도 그래서 몇 번 시도해봤는데 그림체부터 전 안 맞아서 결국 포기했어요 ㅎㅎ

  • 26.06.23 10:49

    원피스 진짜 재미없어요~

  • 작성자 26.06.23 10:50

    전 진짜 여러 번 도전했는데 다 실패 ㅋㅋ

  • 26.06.23 10:51

    셋다 초중반만 재미있었음.. 원피스는 에이죽고나서 블리치는 소사이어시티?? 기억도 가물가물 그나마 나루토는 길게본듯..

  • 작성자 26.06.23 10:52

    전 세 개 모두 초중반까지도 못 가본 ㅋㅋ

  • 26.06.23 11:29

    저두 셋다 안봤습니다. 닥터슬럼프세대라 ㅋㅋ

  • 작성자 26.06.23 11:31

    저도 같은 세대 ㅎㅎ

  • 26.06.23 13:02

    제게는0티어 만화
    중학교때 보다 넘웃어서
    눈물이 났습니다

  • 작성자 26.06.23 13:03

    @rythm nation 그림도 넘 귀엽죠 ㅎㅎ

  • 26.06.23 14:57

    @Messi 모든 캐릭이 졸귀에요
    제 최애는 매실먹고슈퍼맨!
    맞나?

  • 작성자 26.06.23 14:58

    @rythm nation 전 아라레 ㅎㅎ

  • 26.06.23 11:51

    셋 다 안맞아서 중도 하차했네요

  • 작성자 26.06.23 11:51

    오 저랑 같으셔요 ㅋㅋ

  • 26.06.23 14:02

    블리치는 재밌게 보다가 뒤에가서 버렸고
    원피스는 진짜 취향이 아니고 나루토는 그냥
    안본 ㅎㅎ 40찍은 후로는 만화방 자체를
    안가게 되기도

  • 작성자 26.06.23 14:09

    저랑 비슷하시네요^^

  • 26.06.23 14:12

    저도 셋 다 별로..
    원피스 - 초반까지만 재밌었음
    나루토 - 초반까지만 재밌었음
    블리치 - 중반까지만 재밌었음

  • 작성자 26.06.23 14:13

    공감합니다^^;

  • 26.06.23 14:48

    전 보다가 초반에 포기했습니다.
    학생 때 이후 만화로는 진격거가 제일 재밌었어요.

  • 작성자 26.06.23 14:48

    진격거 괜찮죠 ㅎㅎ

  • 26.06.23 15:04

    나루토만 겨우 완결봄..
    원피스는 아주초반까지만 보다 하차했고 블리치는 1권도 못마치고 하차했네요.. 나루토는 제가 워낙 어릴때부터 닌자를 좋아했어서 참고 보긴했네요. 두번 볼 만화는 아님.

  • 작성자 26.06.23 15:35

    나루토는 그래도 다 보시긴 했네요^^;

  • 26.06.23 15:49

    @Messi 억지로 꾸역꾸역 겨우.. ㅎㅎ 잼난거는 몇번이고 다시보는 스타일인데 오래전에 한번 정주행후 다신 본적이 없네요.

  • 작성자 26.06.23 15:51

    @AnimalC8 꾸역꾸역 ㅋㅋㅋㅋ

  • 26.06.23 15:55

    전 블리치는 재밌게 봤고 원피스는 너무 보기가 힘들어서 안보게 되더라구요;; 나루토는 중간정도까지만 봤습니다 ㅋㅋ

  • 작성자 26.06.23 15:57

    오 블리치는 재밌게 보셨군요^^

  • 26.06.23 16:03

    원피스는 유명해서 시도해 봤다가 포기... 나머지는 잘모름...

  • 작성자 26.06.23 16:03

    저도 유명해서 시도했다가 포기요 ㅎㅎ

  • 26.06.23 19:19

    원피스 가독성 개판이라 읽기 힘들어요 ㅠㅠ 쿵후보이 친미나 드래곤볼은 아무 권이나 들어도 술술 읽히는데 말이죠 ㅠㅠ

  • 작성자 26.06.23 16:49

    친미랑 드래곤볼은 정말 가독성 최강이죠 ㅎㅎ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2:5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2:52

  • 26.06.24 05:43

    저도… 일단 그림체…
    귀주톱중에 전 귀멸과 강연금 정도 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 26.06.24 09:40

    그림체가 크죠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