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모두 안 맞더라구요^^;
첫댓글 나루토만 재밌었어요. 특히 원피스는 가독성때문에 도저히 만화 특유의 팍팍 읽히는 재미가 없더라고요.
원피스가 최강이라고 하도 그래서 몇 번 시도해봤는데 그림체부터 전 안 맞아서 결국 포기했어요 ㅎㅎ
원피스 진짜 재미없어요~
전 진짜 여러 번 도전했는데 다 실패 ㅋㅋ
셋다 초중반만 재미있었음.. 원피스는 에이죽고나서 블리치는 소사이어시티?? 기억도 가물가물 그나마 나루토는 길게본듯..
전 세 개 모두 초중반까지도 못 가본 ㅋㅋ
저두 셋다 안봤습니다. 닥터슬럼프세대라 ㅋㅋ
저도 같은 세대 ㅎㅎ
제게는0티어 만화중학교때 보다 넘웃어서 눈물이 났습니다
@rythm nation 그림도 넘 귀엽죠 ㅎㅎ
@Messi 모든 캐릭이 졸귀에요제 최애는 매실먹고슈퍼맨!맞나?
@rythm nation 전 아라레 ㅎㅎ
셋 다 안맞아서 중도 하차했네요
오 저랑 같으셔요 ㅋㅋ
블리치는 재밌게 보다가 뒤에가서 버렸고원피스는 진짜 취향이 아니고 나루토는 그냥안본 ㅎㅎ 40찍은 후로는 만화방 자체를 안가게 되기도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셋 다 별로..원피스 - 초반까지만 재밌었음나루토 - 초반까지만 재밌었음블리치 - 중반까지만 재밌었음
공감합니다^^;
전 보다가 초반에 포기했습니다. 학생 때 이후 만화로는 진격거가 제일 재밌었어요.
진격거 괜찮죠 ㅎㅎ
나루토만 겨우 완결봄.. 원피스는 아주초반까지만 보다 하차했고 블리치는 1권도 못마치고 하차했네요.. 나루토는 제가 워낙 어릴때부터 닌자를 좋아했어서 참고 보긴했네요. 두번 볼 만화는 아님.
나루토는 그래도 다 보시긴 했네요^^;
@Messi 억지로 꾸역꾸역 겨우.. ㅎㅎ 잼난거는 몇번이고 다시보는 스타일인데 오래전에 한번 정주행후 다신 본적이 없네요.
@AnimalC8 꾸역꾸역 ㅋㅋㅋㅋ
전 블리치는 재밌게 봤고 원피스는 너무 보기가 힘들어서 안보게 되더라구요;; 나루토는 중간정도까지만 봤습니다 ㅋㅋ
오 블리치는 재밌게 보셨군요^^
원피스는 유명해서 시도해 봤다가 포기... 나머지는 잘모름...
저도 유명해서 시도했다가 포기요 ㅎㅎ
원피스 가독성 개판이라 읽기 힘들어요 ㅠㅠ 쿵후보이 친미나 드래곤볼은 아무 권이나 들어도 술술 읽히는데 말이죠 ㅠㅠ
친미랑 드래곤볼은 정말 가독성 최강이죠 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2: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2:52
저도… 일단 그림체…귀주톱중에 전 귀멸과 강연금 정도 더라구요 ㅎㅎ
그림체가 크죠 ㅎㅎ
첫댓글 나루토만 재밌었어요. 특히 원피스는 가독성때문에 도저히 만화 특유의 팍팍 읽히는 재미가 없더라고요.
원피스가 최강이라고 하도 그래서 몇 번 시도해봤는데 그림체부터 전 안 맞아서 결국 포기했어요 ㅎㅎ
원피스 진짜 재미없어요~
전 진짜 여러 번 도전했는데 다 실패 ㅋㅋ
셋다 초중반만 재미있었음.. 원피스는 에이죽고나서 블리치는 소사이어시티?? 기억도 가물가물 그나마 나루토는 길게본듯..
전 세 개 모두 초중반까지도 못 가본 ㅋㅋ
저두 셋다 안봤습니다. 닥터슬럼프세대라 ㅋㅋ
저도 같은 세대 ㅎㅎ
제게는0티어 만화
중학교때 보다 넘웃어서
눈물이 났습니다
@rythm nation 그림도 넘 귀엽죠 ㅎㅎ
@Messi 모든 캐릭이 졸귀에요
제 최애는 매실먹고슈퍼맨!
맞나?
@rythm nation 전 아라레 ㅎㅎ
셋 다 안맞아서 중도 하차했네요
오 저랑 같으셔요 ㅋㅋ
블리치는 재밌게 보다가 뒤에가서 버렸고
원피스는 진짜 취향이 아니고 나루토는 그냥
안본 ㅎㅎ 40찍은 후로는 만화방 자체를
안가게 되기도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셋 다 별로..
원피스 - 초반까지만 재밌었음
나루토 - 초반까지만 재밌었음
블리치 - 중반까지만 재밌었음
공감합니다^^;
전 보다가 초반에 포기했습니다.
학생 때 이후 만화로는 진격거가 제일 재밌었어요.
진격거 괜찮죠 ㅎㅎ
나루토만 겨우 완결봄..
원피스는 아주초반까지만 보다 하차했고 블리치는 1권도 못마치고 하차했네요.. 나루토는 제가 워낙 어릴때부터 닌자를 좋아했어서 참고 보긴했네요. 두번 볼 만화는 아님.
나루토는 그래도 다 보시긴 했네요^^;
@Messi 억지로 꾸역꾸역 겨우.. ㅎㅎ 잼난거는 몇번이고 다시보는 스타일인데 오래전에 한번 정주행후 다신 본적이 없네요.
@AnimalC8 꾸역꾸역 ㅋㅋㅋㅋ
전 블리치는 재밌게 봤고 원피스는 너무 보기가 힘들어서 안보게 되더라구요;; 나루토는 중간정도까지만 봤습니다 ㅋㅋ
오 블리치는 재밌게 보셨군요^^
원피스는 유명해서 시도해 봤다가 포기... 나머지는 잘모름...
저도 유명해서 시도했다가 포기요 ㅎㅎ
원피스 가독성 개판이라 읽기 힘들어요 ㅠㅠ 쿵후보이 친미나 드래곤볼은 아무 권이나 들어도 술술 읽히는데 말이죠 ㅠㅠ
친미랑 드래곤볼은 정말 가독성 최강이죠 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2: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2:52
저도… 일단 그림체…
귀주톱중에 전 귀멸과 강연금 정도 더라구요 ㅎㅎ
그림체가 크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