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마지막 작전, 카운트다운?
트럼프 화이트햇 진영의 마지막 작전이 드디어 시작되는 것일까?
화이트햇 진영에서는 지난 11월 20일부터 소위 “Q 카운트다운 시계”를 SNS에 올렸다. 새로운 ‘세계 금융표준시스템인 ISO20022’를 성공적으로 런칭시킨 19일 하루 후였다.
https://qofficial.net/password
이것이 혼란 조성을 위한 함정(?)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대놓고 카운트다운을 알린다는 것은 이제 이 작전을 방해할 어떤 존재도 없다는 자신감이 섰다는 뜻일까? 상기 일정으로는 미국시간 11월 28일 오후 1시 경(한국시간 11월 29일 3시 경)이 될 것 같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1월 4일 아이오아 랠리에서 “11월에는 큰 이벤트가 있다. 그 이벤트는 미국 역사상 가장 거대한 것이다”라고 했다. 그 거대한 이벤트가 무엇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번의 카운트다운이 ‘그 이벤트 개시’를 위한 것일 수도 있을 것이다.
그 이벤트가 무엇일지는 올해 트럼프 대통령의 중요한 어록(Wording)을 분석해 보면 답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1, 2월 20일 마라라고 특별연설에서
“수십 년간 똑같은 사람들이 우리 정부를 장악해 왔습니다. 우리는 전쟁광인 글로벌리스트 (세계정부주의자), 딥스테이트(딥스)를 쓸어버리고, 미국의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들로 대체해야 합니다”
ㅡ 딥스테이트를 다 쓸어버리고, 그 자리에 새로운 사람들로 채우지 않으면 안 된다는 뜻이다.
2, 3월 4일 CPAC 연설에서
“우리의 적(딥스)들은 우리만이 그들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존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우리를 막고 있습니다.여러분들이 내 편이 되면, 우리는 ‘딥스테이트’(딥스)를 쓸어내고 전쟁광들을 추방할 것입니다.
ㅡ 그들을 쓸어내기 위해서는 국민들의 지지가 절대적임을 강조한 것이다.
3, 4월 4일 뉴욕 법원 공판 직후 마라라고에서
“단 몇 년 안에 우리나라는 더 부유해지고, 더 강해지고, 더 위대해질 것입니다.“우리가 이겨야 가능합니다. 승리하지 못한다면 우리나라는 망할 것입니다”
ㅡ 우리가 이기면 네사라/게사라를 발동, 새로운 빛의 시대로 들어갈 수 있지만, 대신 우리가 지면 미국은 딥스에 의해 망한다는 뜻이다.
4,7월 2일 비공식 메시지에서
“당신들(소아성애자:딥스)이 24시간 이내에 체포를 거부할 경우, 대통령령에 의해 당신이 있는 곳에서 즉각 처형하게 된다. 예외는 인정하지 않는다”
ㅡ 이미 기소 리스트(50만 개)는 작성되어 있고, 체포를 거부하면 ‘현장 사살’하겠다는 가공할 선전포고다. 전 세계 계엄령(Martial Law)이 아니고는 불가능한 조치다.
5, 8월 9일 마라라고 특별 성명에서
우리나라가 점령됐습니다. 우리 국민들은 분열되어 노예 상태에 빠졌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구하고, 금융 시스템을 개선(GCR/QFS)하여, 전 세계적으로 모든 형태의 부패를 근절할 것입니다”
ㅡ 미국을 해방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 금본위제도를 비롯하여 세계 금융시스템(QFS)을 획기적으로 바꾸어 부패를 근절하는 것임을 강조한 것이다.
6, 9월 25일 사우스캐롤라이나 랠리에서
"지금부터 적어도 5개 월내에 우리는 사기꾼(?)바이든 체제를 무너뜨리고, 나라를 되찾을 것입니다!“
ㅡ 적어도 내년 2월까지는 딥스를 쓸어내고 네사라/게사라를 발동하겠다는 뜻이다.
7, 2023년 11월 2일 텍사스 랠리에서
“세상을 구하는 일을 4년 동안 ‘일시 중지’시키고 바이든 체제를 허용했습니다.딥스테이트가 얼마나 나쁜지 보여주기 위해, 국민의 마음과 정신을 사로잡아 내전을 피하고, 무엇보다 ‘딥스테이트/카발’을 무너뜨리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런데 이제 준비 끝났습니다.”
ㅡ 딥스를 무너뜨리기 위해 할 수 없이 미국을 군정체제로 넘기면서 ‘일시 정지’시켰지만, 이 제 그 준비가 끝났다는 뜻이다.
8,11월 20일 텍사스 랠리에서
"지금부터 한 달 후, 여러분은 더 나은 핸드폰을 갖게 될 것입니다!“
ㅡ 네사라/게사라가 선포되면 전 인류 60억 명에게 일명 ‘Q-Phone’(양자폰)을 무료로 지급한다고 했다. 이것은 12월 20일 전에는 적어도 네사라/게사라가 선포된다는 뜻이다.
9,11월 23일 추수감사절 인사말에서
“지금은 우리나라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낙심하거나 희망을 잃지 마세요. 우리가 다음 추수감사절을 축하할 때쯤이면, 우리나라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하고, 더 안전하고, 더 번영하고, 더 위대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ㅡ 일 년 후 미국이 지금보다 더 강하고, 더 안전하고,더 번영하고,더 위대해지기 위해서는 네사라/게사라밖에 없다. 따라서 ‘2024 대선은 없다’는 것을 에둘러 표현한 것이다.
[종합분석]
미국은 딥스에게 완전히 점령됐고, 점령된 나라를 되찾기 위해 할 수 없이 미국을 ‘일시 정지’시키고 비공개 군정체제로 넘기면서 ‘필요한 준비’(금본위제도와 금융시스템)를 해왔지만, 이제 그 모든 준비가 끝났으니, 마지막 작전인 전 세계 계엄령과 EBS를 통해, 전 세계에 스며있는 딥스테이트를 완전히 쓸어낸 다음에, 네사라/게사라를 선포, 인류를 해방시키겠다는 뜻이다.
그런데 전 세계 계엄령을 발동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조건이 성숙돼야 한다. 한가지는 불법 바이든 체제를 미리 내려야 하고, 핵전쟁 경보 ‘데프콘 1’이 발동되어야 한다. 이 두 가지가 이틀 만에 성숙되기는 물리적으로 어려울 것이다.
그런데 불법 바이든 체제를 합법적으로 내릴 수 있는 준비는 되어 있다. 그것이 2020대선
투표지에 ‘Water Mark’(워터마크)를 표시해 놓았는데, 그 증거를 지난 10월 중에 클라렌스 토마스 대법관이 주심판사로 있는 11차 항소법원에 접수시켰고, 심리까지 끝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클라렌스 토마스 미국 연방 대법관의 결의에 찬 모습이다.그가 미국과 인류를 구할 영웅의 길로 갈 것인가?
트럼프가 대선 2년 전인 2018년 9월 12일 딥스를 일망타진하기 위해 만들어 논 올무, 바로 행정명령 13848호의 피날레 작품이다. 이것이 '신의 한 수'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따라서 이번 카운트다운은 2020 대선 불법 선거를 뒤집고, 트럼프 대통령이 합법적으로 즉각 대통령에 복귀하는 2020 대선 부정선거 “대법원 승소 판결 일시(日時)”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닐까?
이것이 트럼프가 언급한 미국 역사상 최초의 일이고, 이것이 가장 거대한 이벤트가 되는 것이며, 이것이 결국 작전에서 가장 중요한 ‘도미노 일 번 핀’으로서의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닐까?
우리는 이길 것이며, 이겨야 하고, 이기게 되어 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11월 26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
첫댓글 말로만~~~~ㅈㅣㅊㅓ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