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생활비 상승으로 더 많은 여성들이 매춘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https://www.presstv.ir/Detail/2022/10/18/691142/Rising-cost-of-living-UK-pushes-more-women-prostitution
2022년 10월 18일 화요일 오전 10:14 [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10월 18일 화요일 오전 10:46 ]
영국 여성이 쇼핑백을 들고 영국 볼턴의 보행자 거리를 걷고 있다. (로이터 경유)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에서 생활비 위기가 심화됨에 따라 더 많은 영국 여성이 영국에서 매춘에 내몰리고 있습니다.
영국 전역의 자선 단체와 매춘 여성 집단은 치솟는 식품 및 연료 가격으로 인해 연간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약 10%에 달함에 따라 올해 매춘을 시작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사람들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말했습니다.
비범죄화 캠페인을 벌이는 전현직 매춘부 네트워크인 매춘부 잉글리시 콜렉티브(ECP)는 6월에 매춘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전화 건수가 30% 증가했다고 등록했습니다.
성 착취와 매춘을 종식시키기 위해 여성과 함께 일하는 자선 단체인 비욘드 더 스트리트(Beyond the Streets)는 여성들이 매춘으로 돌아오거나 더 많이 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매춘부를 지원하는 자선단체인 Manchester Action on Street Health(MASH)는 2021년 12월부터 2022년 4월까지 100명 이상의 신규 서비스 사용자를 기록했습니다. 연령.
보험사 Royal London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500만 명 이상의 영국 근로자가 물가가 계속 치솟는 가운데 금년 봄 근로자의 실질 임금이 2001년 이후 가장 높은 비율로 하락하면서 생활비를 줄이기 위해 부업을 택했다고 밝혔습니다. 임금 인상을 능가합니다.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영국인의 절반이 우크라이나와의 전쟁과 기업의 폭리를 생활비 상승의 주요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45%는 또한 영국 정부가 강력한 조치를 취하지 못한 것이 위기의 주요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인들은 겨울이 다가오면 전기담요와 양초를 사용합니다.
영국 쇼핑객들은 전기 담요, 양초, 에너지 효율적인 슬로우 쿠커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한편 화요일 가디언은 새로운 데이터를 인용해 영국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최근 몇 달 동안 끼니를 거르거나 하루 종일 굶어야 했다고 보도했다.
Food Foundation 자선 단체에 따르면 위기가 심화되면서 9월에 저소득 가정 5명 중 1명이 식량 불안을 겪었습니다.
이 자선 단체는 또한 기아 수준이 1월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가격 상승은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군사 작전을 시작한 이후 유럽이 심각한 에너지 위기와 씨름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Press TV의 웹사이트는 다음 대체 주소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ww.presstv.ir
www.presstv.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