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가 우익과 국가에 끼친 해악, 윤석열과 한동훈에 못지 않다.
최근 지만원-조갑제-변희재, 죽은 김동길을 제외한 이 보수 논객 F4 중 3명이 한 목소리로 윤석열 정권에 대한 규탄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그런데 변희재 대표는 조갑제-서정갑 국민행동본부 자료는 아주 잘만 갖다 쓰면서 지만원 박사님 자료는 단 1도 인용을 안 하고 지만원 박사의 눈물겨운 5.18 진실투쟁을 철저히 외면하고 있다. 지만원 박사님이 변희재 본인 감옥에 있을 때 영치금도 넣어 주고 자기 [뚝섬 무지개](2018) 책도 읽어 보라고 넣어 주셨던 거에 비하면 변희재 대표는 지만원 박사가 지금 본인이 6년 전 겪었던 고초를 같은 곳에서 똑같이 겪고 있는데도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있다. 변희재는 되려 지만원 박사가 구속되자 윤석열 빨다가 토사구팽당한 것이라며 자업자득이라고 조롱했고, 지금도 조갑제, 정규재, 이영훈, 이우연, 월간조선 이동욱, 류석춘, 박주연, 서정갑, 김진 등과 함께 지만원 박사의 5.18 진실투쟁을 폄훼하고 있다.
이 작자는 지금 윤석열 정권의 탄압을 피해 신혼 여행을 핑계로 본인의 누이와 매형이 거주하는 미국으로 사실상 망명을 갔고, 한국에서는 이게 더 이상 안 먹히니까 미국 한인 사회에서 투사 코스프레를 하고 태블릿 약장수 짓거리를 하며 코인팔이를 하려고 빌드업을 쌓고 있다. 골수 종북좌빨 목사 몰카범 최재영 역시 변희재 대표의 미국 망명 신청을 적극 옹호하고 나섰고, 공희준 작가 역시 팍스뉴스에 다음과 같이 변희재를 만세-찬양하는 칼럼을 썼다.
https://paxnews.co.kr/m/view.php?idx=46724
앞서 얘기했듯이, 변희재는 지만원, 김상진, 안정권, 이희범, 최우원, 전광훈, 이진원, 옥은호, 박준식, 최영일, 이동욱 의사회장, 한영만, 우파삼촌 등 다른 여러 탄압받는 우파 투사들과는 본질적으로 예가 다르고, 무엇보다 윤석열과 한동훈이 진짜로 비판받아야 할 부분인 5.18 광수와 4.15-4.10 부정선거를 원천 부정한다. 옥은호 대표도 지적했듯이, 변희재와 정규재는 윤석열과 한동훈이 조작-날조의 화신이라는 건 알면서도 尹과 韓이 선거 결과를 조작했을 것이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하고 있다.
아무리 그래도 최재영은 골수 빨갱이가 맞고, 김건희 여사의 진짜 잘못은 그런 빨갱이 목사한테 놀아나서 통일 운동을 같이 하자는 등의 이적성 발언을 하고 그래 놓고서 자기 남편을 대통령 만드는 데 큰 공헌을 한 개국공신 안정권 대표님과는 단 한 번도 독대를 해 주지 않았다는 것인데, 변희재는 그런 골수 빨갱이 최재영을 적극 옹호한다. 또한 그는 여러 우익 애국자들이 양산 문재인 사저 앞에서 문재인 일가를 구속하라 외칠 때도 문재인과 윤석열이 짜고 보수 이미지를 씹창 내기 위해 안정권 대표의 뒷배를 봐 주고 있고 정규재, 이희범 등이 이에 동조하고 있다는 말 같지도 않은 망상 소설까지 마구 써 대며 되려 안정권, 최영일, 최우원, 옥은호, 이진원, 이영남 등을 빨리 구속 수사하라고 조갑제, 진중권, 이준석, 윤상현 등과 함께 앞장서서 선동하던 인간이고, 그의 5.18 문제에 대한 윤석열-한동훈 비판은 정확하나, 5.18이 이렇게 성역화된 것도 따지고 보면 지만원 박사를 꼬드겨 김상진-안정권 두 전라도 우파 콤비의 5.18 유공자 명단 까까까 태극기 애국 투쟁을 방해한 변희재 본인의 책임이 가장 크다. 까 집회 핵심 멤버들 중에서 그나마 오상종 단장 정도가 유일하게 변희재와는 크게 충돌한 일이 없고, 오상종 단장은 지만원-손상대-손상윤 측과도 여전히 적극 협력하는 관계다.
다음 글은 지만원 박사가 변희재, 이주천 등 이 어려운 시기에 자신의 5.18 진실투쟁을 훼방 놓는 보수 궤멸 작전 세력들에게 던지는 경고 메시지다.
https://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2&wr_id=21568
지만원 박사님 말씀에 의하면 지금 이들의 행태를 보면 차라리 그 1급 간첩-고급 빨갱이 조갑제 새끼가 양반으로 보일 정도라고 한다.
물론 12.12가 전두환의 쿠데타가 아니라는 건 변희재도 잘 인식을 하고 있으나, 그는 전두환 대통령 이야기 하면서 조영환 대표만 언급하고 전두환 대통령 위인전을 2권이나 집필하며 전두환 명예회복 운동에 앞장서고 계시는 지만원 박사에 대한 언급은 일절 하지 않고 지만원 박사님을 전두환 팔아서 노인들 돈 뜯으려는 전두환 팔이-5.18 팔이 장사꾼으로 매도한다. 돈은 변희재 본인이 태블릿 팔아서 제일 많이 벌면서 말이다. 안정권 대표와 전략은 이런 변희재를 두고 '변바리새인'이라 부른다. 한마디로 자기 얘기를 남 얘기처럼 하는 '유체이탈 화법'을 아주 잘 구사하고 있는 것이다.
아니, 변망구들아, 상식적으로 생각해 봐라. 탄압받는 투사가, 윤석열 정권의 언론 탄압에 맞서 망명 간다는 놈이 그렇게 미국 가서 최고급 음식 쳐 먹을 거 다 쳐 먹고 다니면서 아주 럭셔리한 초호화 사치 생활을 누리는가? 이 인간 미국에서 원용석 기자 같은 미국 현지에 거주하는 여러 보수 인사들이랑도 접촉하는 모양인데, 물론 변희재 대표와 원용석 기자가 트럼프 지지라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건 맞다.
아무튼 간에, 물론 윤석열 정권의 우파 탄압은 비판받아 마땅하나, 지만원, 김상진, 안정권, 우파삼촌 등 진짜로 탄압받는 반공 애국 투사들을 지속적으로 집요하게 음해-비방하는 변희재의 경우는 예가 다르고, 오히려 변희재는 이재명, 최재영, 송영길, 조국, 문재인 등과 동일한 부류로 봐야 하며, 그가 그동안 우익과 국가에 끼친 각종 해악들을 생각하면 그는 일말의 동정의 여지도 없다. 그는 황의원 대표는 출국 금지가 돼 있는데 본인은 출국 금지가 안 돼 있는 점을 교묘하게 이용해서 마누라랑 같이 미국으로 해외 도피를 떠난 것이다. 끊임없는 재판부 기피 신청으로 재판을 고의적으로 지연시키며 질질 끌고 거기다가 해외 도피까지 했으니, 변희재는 당연히 형량이 더 늘어날 수밖에 없다.
단, 변희재 새끼는 당해도 싸지만, 그와 별개로 윤석열 정권의 지만원 박사와 그 일가족들에 대한 인권 탄압, 그리고 이를 통한 5.18 진실 죽이기 및 각종 의료 파괴, 안보 파괴 행위들은 백 번 천 번 지탄받아 마땅한 게 맞다. 김건희 디올 백 사건에 대한 법리에 대해서는 안정권 대표의 법률 대리인이기도 한 유승수 변호사가 다음과 같이 명쾌하게 정리를 했다.
https://youtu.be/K3rpSpn7Agk?si=6X4DTF_YC34_4Vw4
다만 그렇다고 해서 윤석열-김건희 부부를 향해 우파 내부 총질을 일삼는 유승민, 이준석, 한동훈, 천하람 등과 같은 자들 또한 결코 쉴드 쳐 주거나 옹호해 줘서는 안 될 것이다. 이들 또한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박근혜 대통령 불법 사기탄핵-구속에 적극 앞장선 보수 궤멸 작전 세력이자 탄핵 공동체들이기 때문이다.
2024.10.03.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