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친구 이야긴데 꼭 청원 좀 해주라 ㅠㅠ
전세계에서 한국인이 제일 담도암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함. ..
남일이라 생각 말고 청원하고 착한 일 하자
안녕하세요 락싸커 사이트/카페 여러분.
저는 어느 55세 어머니의 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여러분께 간절히 도움을 요청하고자 게시글을 올립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는 지난 1월, 담도암 4기를 진단받았고
이름조차 생소한 담도암, 그것도 4기 환자의 여명은 8개월뿐이라는 벼락같은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희망을 짜내어 값비싼 치료를 시작하였고, 8개월이 지난 지금, 다행히도 임핀지라는 약이 어머니를 살려주었습니다.
담도암이 잘 알려지지 않아 저희 어머니를 비롯하여 많은 환자분들께서 이 약을 사용하시는 데에 어려움을 크게 느끼고 계십니다.
진단받고 보니 저희 가족에게 교통사고처럼 다가온 암이,
월 1000만원씩 내며 치료비를...환우와의 미래를 걱정하고 두려워하는 모습이... 특별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겪고 있는 아픔임을 알게되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청원 글 한번만 들여다보시고 저희 가족을 비롯한 담도암 환우분들께 너무너무 소중한 도움을 주시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동의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혹여나 정말정말 가능하신 분들께서는 주변에 이 글을 퍼뜨려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찾다가 회원 수가 많고 영향력있는 이 곳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관심사를 나누는 즐거운 게시판에 청원 글을 올려 정말 죄송하고, 제 글을 클릭하여 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해당 청원 동의 링크
: 국회전자청원 > 국민동의 청원 > 엄마를 살린 담도암 면역항암제 임핀지의 신속한 보험 급여 적용 요청에 관한 청원 (assembly.go.kr)
1분이면 한국에 많은 담도암 환자가 신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꼭 부탁드립니다.
: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20D5C89A03AB6FA6E064B49691C6967B
첫댓글 동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