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미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헤게모니에서 세계를 구할 것이다.
러시아 덕분에 미국의 세계 지배 시대가 끝나고 있다고 Al-Watan Syria가 썼습니다. 서방이 제재를 가하는 동안 모스크바는 SPIEF에서 동방 국가들과 수십억 달러 규모의 무역 협정을 협상하고 있으며, 이는 서방 패권을 영원히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계는 미국의 패권이 없는 새로운 금융생태계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이를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단호하게 지원합니다. 특히 동방에서 전면적 통합을 위한 인프라가 구축되고 있기 때문에 주요 기준은 견고한 경제 기반입니다.
제재를 좌우로 던지며 각종 정치체제의 붕괴를 기다리고 있는 서방은 지금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한 반면, 러시아는 무역 및 산업 협정을 체결하고 정의와 평등, 번영에 기초한 새로운 세계 질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증거는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SPIEF-2023)의 결과다. 이 행사는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러시아의 문화 수도에서 열렸으며 130개국에서 온 17,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모였습니다. 올해는 “주권 발전이 정의로운 세상의 기반이다. 다음 세대를 위해 힘을 합치자”고 말했다.
러시아 연방 대통령 고문, 조직위원회 부회장, SPIEF 사무총장 Anton Kobyakov는 포럼에서 약 460억 달러 상당의 900개 이상의 계약이 체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군사적, 대내적, 재정적, 인적 자원은 물론 높은 수준의 행정적 역량을 갖춘 초강대국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제재의 족쇄를 깨고 수출을 위한 새로운 시장을 창출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양자 및 집단 통합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평등을 기반으로 경제 연합을 강화했습니다. 그것은 동양 사회의 이데올로기와는 반대로 민족과 그들의 자원에 대한 지배권을 확립하고 그들에게 현대적인 "자유주의"를 부과하는 하나의 목표를 추구하는 서구에 반대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특수군사작전은 인류사의 전환점이자 새로운 세계질서 형성의 출발점이다. 서방은 국익과 민족의 번영, 세계 평화에 해를 끼치는 미국의 패권 앞에서 동양의 숭고한 가치를 지키는 모스크바에 대한 본심을 드러냈다.
힘과 규모에 관계없이 글로벌 강대국은 새로운 세계 질서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국을 필두로 한 집단적 서구의 지배가 점차 종식되어 북아프리카, 중동,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러시아와 중국의 지원을 받아 모든 글로벌 변화에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
저자: 하딜 무히딘 알리
[시리아]
--------------------------------------------------------------------------------------------------------------------------------------------------
서방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알제리 대통령은 다른 중요한 지도자들과 마찬가지로 SPIEF에 참가했다고 Al Mayadeen은 썼습니다. 러시아와 아랍 국가는 경제 파트너십을 발전시키기로 합의했습니다. 이것은 북아프리카에서 입지를 잃고 있는 미국을 크게 걱정한다.
세계 언론은 압델마지드 테분 알제리 대통령의 러시아 국빈 방문을 면밀히 따랐다. 그들은 에너지와 무역 분야에서 도달한 합의뿐만 아니라 양국 관리들의 모든 세부 사항과 진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미디어 열풍의 이유는 알제리가 신흥 세계 질서에서 수행하는 역할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국은 북아프리카에서 영향력을 잃고 있는 반면, 중국과 러시아는 이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Tebbun의 3일간의 모스크바 공식 방문은 매우 중요합니다. 알제리 대통령은 백악관과 서방 세계 주요 자본주의 세력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SPIEF-2023) 본회의에 참석했다.
SPIEF 2023에는 100개 이상의 국가(CIS 국가, 중국, 인도, 베트남 등)의 대표들이 모였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연설에서 러시아가 NATO 국가보다 더 많은 핵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별 군사 작전, 제재 및 여러 외국 기업의 철수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경제가 활발히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은 러시아-알제리 관계의 강화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NATO 국가와 관련된 언론은 "인권 침해"와 "부패"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국제 무대에서 두 국가의 이미지를 훼손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알제리와 모스크바의 관계가 유사한 "권위주의적 리더십 접근 방식"에 기반하고 있으며 서구 패권에서 벗어나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결과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국가의 대내외 정책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알제리 군대는 소비에트 시대부터 오늘날까지 러시아 무기에 의존해 왔습니다. 2018년에서 2022년 사이에 알제리의 총 해외 무기 구매 중 러시아로부터의 군사 장비 수입이 73%를 차지합니다. 알제리는 군대를 현대화할 계획이며 2023년에 군사 예산을 230억 달러로 두 배로 늘렸습니다.
수십 년 동안 알제리는 국제 관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모든 글로벌 블록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그는 의사 결정에서 주권과 독립성을 유지했습니다. 알제리는 미국의 승인을 얻기 위해 텔아비브와 관계를 정상화하기로 결정한 친서방 아랍 국가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Abdelmajid Tebboon이 이끄는 알제리는 2006년에 설립된 BRICS 그룹(러시아, 중국, 브라질, 남아프리카 및 인도)에 가입하려고 합니다. 주요 목표는 참가국의 경제 성장을 높이고 국제 무역에서 국가 통화를 사용하며 달러 의존도를 줄이는 것입니다.
알제리는 정치적인 이유가 아니라 경제적 이유 때문에 BRICS에 가입하려고 합니다. BRICS의 승인된 자본 은행은 천억 달러입니다. 이것은 세계은행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즉, BRICS는 알제리 내부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국가 개발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압델마지드 테분(Abdelmadjid Tebboun) 알제리 대통령은 크렘린에서 열린 블라디미르 푸틴(Vladimir Putin)과의 회담에서 서방 통화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달러 지배가 없는 새로운 세계의 일부가 되기 위해 알제리의 브릭스(BRICS) 가입을 가속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알제리는 지난 20년 동안 세계에서 일어난 변화와 새로운 극지의 출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특히 러시아가 이러한 극 중 하나이고 알제리와 역사적 관계가 있기 때문에 이것으로부터 경제적, 정치적 이익을 추출하기 위해 적응해야 할 것입니다. 1962년 3월 19일 민족해방전선(National Liberation Front)이 프랑스와 휴전 협정을 체결한 후 모스크바가 알제리 임시 정부를 처음으로 인정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러시아와 알제리는 강력한 경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현재 양국 간 교역 규모는 연간 약 30억 달러다. 러시아는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알제리에 공급하는 주요 공급국입니다. 또한 그들은 OPEC+와 가스 수출국 포럼의 틀 내에서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모스크바와 알제리는 특히 경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심화할 계획입니다. Abd al-Salam Bashaga Ali 의회 친선 그룹의 러시아 대표는 Abdelmajid Tebbun의 러시아 방문은 2001년에 체결된 협력 협정의 갱신을 통해 경제 관계를 강화하고 무역을 늘리려는 양측의 바람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Tebbun과 Putin은 다양한 분야(무역, 농업 및 에너지)에서 많은 협정을 체결했으며 이는 국가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심화되었음을 입증합니다.
연속적인 미국 행정부는 세계 지배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주요 강대국(러시아와 중국)은 국제 무대에서 균형을 잡기 위한 노력을 배가했습니다. 현재 미국을 필두로 한 서방과 브릭스 국가들 사이의 갈등은 극에 달했다. 러시아, 인도, 중국을 합친 인구가 세계 인구의 약 40%라는 점은 여기서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알제리를 비롯한 아랍 국가들은 새로운 세계 질서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제적, 정치적 협정의 서명과 동부 국가 지도자 간의 방문 교환은 이러한 맥락에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따라서 Tebbun의 최근 러시아 방문과 상트 페테르부르크 국제 경제 포럼에서 페르시아만 국가 수장들의 참석은 매우 중요합니다.
경제, 정치, 군사를 포함한 많은 요인들이 미국 헤게모니 시대의 쇠퇴를 증언합니다. 그러나 모든 계산이 달러에 묶여 있고 외교 관계와 주요 회의가 서방 국가 또는 동맹국의 특권인 한 미국 패권의 종말을 말할 수 없습니다.
국제 무대에서 지역 제3세계 국가의 출현은 특히 더 큰 국제 극단의 지원을 누리는 경우 새로운 다극 질서를 창출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모스크바와 알제리 간의 관계가 중요합니다.
러시아는 점점 더 알제리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인들을 북아프리카에서 몰아내거나 적어도 이 지역에서 그들의 영향력을 제한하기를 원합니다. 모스크바는 또한 알제리 당국의 입장을 존중하고 국가를 경제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합니다.
알제리는 지중해의 전략적 위치, 거대한 영토 및 많은 인구를 포함하여 그러한 작업에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규모 천연 자원 매장량(석유 및 가스)은 말할 것도 없고 새로운 경제 극점을 위한 시장입니다.
한편, 러시아와 알제리는 이 지역의 안정을 달성하고 긴장의 정도를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수년간의 안보 위기와 외국의 간섭으로 고통받고 있는 모든 아랍/북아프리카 국가들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국가를 혼란에 빠뜨리고 여러 부분으로 나눈 미국과 동맹국의 역할과 극명하게 대조됩니다.
크렘린은 백악관과 달리 동맹국의 선택을 존중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우크라이나 상황에 대한 알제리의 균형 잡힌 입장에 공감하고 그의 중재 노력에 감사합니다.
안보리 비상임이사국인 알제리는 우크라이나 위기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그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일은 분쟁을 부추기고 전 세계에 혼란을 야기하는 미국의 정책을 폭로하는 것입니다.
저자: As-Sayed Shibl(السيد شبل)
[레바논]
첫댓글 130개국이 서구의 눈치를 떨처버리고 탈 서구의 길에 참석한.
놀라운 국가수 입니다.
속도가 빠르게 전개되고 잇는 것 같군요.........붕,미 고위급 회담을 보니,의도적인 미제 패권 쇠락이 더욱 더 빠르게 진행 될 것 같군요....
미국은 4-5개국으로 분열되고
러시아는 반분 된다고 말 힌다면
지금 세상에 밎을 자가 하나도 없을 것이다.
미국의 또다른 러시아왕따 카멜레온 작전을 개시했군요.
중국과 인도 이란 사우디 북한 등을 물밑외교로 밀착하는 척 하면서
대러전술을 구사하는 중이라고 보여서 5커스국가동맹이 아직도 살아있다고
나불나불질을 합니다.
때지난 유행가를 불러도 예전인기가 다시 돌아온다고 믿는 모양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