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음주 뺑소니 의혹을 받고 있는 유명 트로트가수 김호중 씨 관련 수사 속보입니다. 김 씨는 사고 직후 집이 아닌 경기도의 한 호텔로 향한 뒤 주변 편의점에서 일행과 함께 캔맥주를 구입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당시 김 씨가 심한 공황 상태였다던 소속사의 해명에 강한 의문이 드는 대목입니다. 최민성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 기자 】 지난 10일 새벽 1시 50분쯤, 경기 구리시의 한 호텔 인근 편의점 내부 모습입니다.
김호중 씨가 서울 신사동에서 사고를 낸 뒤 2시간이 지난 시점으로 이곳에서 매니저와 함께 발견됩니다.
진열대에서 페트병 음료수를 고른 김 씨는 가려다 몸을 돌리더니 냉장고 문을 열고 캔맥주를 가져가는 장면이 포착됩니다.
사고 직후 심한 공황 상태에 빠져 수습을 못했다던 소속사의 해명과는 전혀 다른 모습입니다.
▶ 인터뷰 : 편의점 직원 - "맥주 4캔, 음료 2개 그리고 과자 하나 사 갔나.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모르겠더라고요."
김 씨 일행이 먹을거리를 구입하는 동안 또 다른 매니저는 김 씨의 옷을 입고 경찰을 찾아 거짓 자수을 했습니다.
경찰은 김 씨의 편의점 행적이 담긴 CCTV 영상과 영수증을 확보해 분석 작업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또 사고 당일 술자리에 있었던 동석자와 술집 관계자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김 씨가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본 것 같다"는 취지의 진술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 씨는 검찰총장 직무대행 출신의 변호사를 법률대리인으로 선임하고, 내일(18일)부터 경남 창원 공연에도 나설 예정입니다.
첫댓글 양파인가.. 까도까도 나오네
와우
지독하다
양파..?
;;
와 역대급
다신 나오지마라
머가 이렇게 줄줄이나오냐 이러기도 쉽지않은디 ..
잘가세요
이야
어휴...대단하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미친 진짜.. 누가 놀란 마음을 진정시킬때 술을 마시는데..
나쁜것만 다배웠누
악질
으이구 제대러 망해라 제발
와 진짜 보통아니네..
쟤 일부러 술 샀을듯 사고낼때 먹은거 아니고 그 이후에 먹었다 할라고
진짜 이제 티비나오지마라 활동하지마라 ; 이런사람 소비해주는 사람은 대체 뭘까?
팬들 아직도 얘 믿어...?
캨.....
양파네 ㅋㅋ
아니 어케 멀쩡히 활동하고 있냐고
연예인 역대 음주 사건 중 레전드로 남을 듯
얘뭐함? 제정신인가
입만 열면 구라네
공연 강행하는게 진짜 대한민국을 개병신으로 아는거지
2 ㅋㅋ 울나라 근데 개병신 맞음 ㅠ
@오야붕 마자 나도 그렇게 생각해 여샤^^
지독하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