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하기
* 병원: 압구정 모우림의원
* 모(낭)수: 1350모낭
* 이식방법 및 의사/비절개 방식/이승아 원장님/식모기
* 비용: 500만원 전 후반
원래 어릴 때 부터 넓은 이마 때문에 항상 고민이 많았습니다. 고등학교 졸업하고 입시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넓은 이마에 왼쪽에는 탈모까지 진행되서 1~2년 전 부터 모발이식 고민했습니다.
여러 이벤트들 신청 하고 후기도 찾아보고 했지만 가난한 대학생이라 비용이랑 1년동안 쉽게 결정 내리지 못하다가 병원 3곳을 방문하고 모우림으로 바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병원들이 헤어 디자인이나 이런 부분은 서로 비슷했고 가격도 별 차이 안났지만 모우림은 들어갔을 때 청결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권소혜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마음이 갔습니다.
모발이식도 성형인 것 만큼 청결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결정한 다음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일반 5일차인 지금은 매우 만족하면서 잘 생착 되기를 기도하는 중입니다.
이승아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디자인도 저의 의견을 많이 물어보시고 하나하나 꼼꼼히 심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수술시간이 쫌 많이 걸리더라고요. 누워있는데 제 이마가 넓어서 오히려 원장님이 힘들실까봐 쫌 미안해지기까지 했어요 ㅎ
수술이 끝나면 사진 촬영 마친 후 귀가했고 별로 아프지는 않았어요. 사실 벌벌 떨면서 원장님께 많이 아픈지 물어봤어요 ㅎ
병원에서도 약 처방이과 함께 수술 후 주의사항 간단히 알려주고 귀가했고 담음날 샴푸 할때는 훨씬 괜찮아졌습니다.
1년 정도 경과를 병원에서 무료로 체크 해주고 재생 레이저랑 주사로도 관리 해주신다고 하네용
저는 이제 넓은 이마랑 작별할 날을 기다리고 있는 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