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들 하셨습니까
혹시나 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아직 확인은 못해 봤는데 '하남 2지구' 그러니까 홈플러스 인근에 무인텔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사실인가요?
수완지구에도 그렇게 기습적으로 들어 선다면...큰일입니다.
그나마 수완지구는 택지개발 당시부터 그런 유흥관련 시설들이 못 들어오게 계획된 신도시라고는 하는데
행여라도 다 지어진 뒤에야 알게되면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수완지구는 유흥이나 관련시설 면에선 아직까진 청정지역으로 주거와 교육 등 최고의 신도시로 긍지를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데
하남2지구에 '무인텔이' 들어선게 사실 이라면 이는 심각한 문제라 생각됩니다.
구청에선 수완지구 초 근접지역에 까지 건축허가를 내주었는데,
우리 수완지구에도 언제까지 안들어온다는 확신도 없고
또 별 생각없이 이런 시설들을 허가해주는 광산구청을 믿을 수가 없어서 노파심에 글을 올려봅니다.
첫댓글 저도 홈플러스 가는길에 봤어요.. 수완지구는 유흥시설이 들어올수 없도록 허가된 택지지구라서 못들어옵니다.
80% 지을때까지 조감도 조차 없이 진행하여 주민들은 도서관정도 되는줄 알았다는...
무인텔 맞더라구요 홈플러스건너편에요
무인텔 하나가 들어왔다면 그쪽 주변이 유흥허가 가능 지역일수도 있다는 말인데요.유흥 허가 주점등이 하나 들어오면 우후죽순으로 들어올겁니다.그럼 앞으로의 그림은 뻔하죠?기존에 하남교회가 있던데 상당히 대조적인 모텔건물이 들어와서 안탑깝네요.
수완지구는 중심가 부근에만 관광호텔은 가능하지만 그외 숙박업소는 가능하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택지 조성이후 10년인가 지나면 용도 변경이 가는하기 때문에 구청에서 어떻게 하나 잘 지켜 봐야합니다.
계획결정후 10년이라서 수완도 벌써 10년이 되었더군요.얼마전에 점포주택지는 변경승인 났습니다....
처음 보기는 병원 같았는데 나중에 보니까 모텔로 되었네요
저는 요양병원 들어오는줄 알았었는데 모텔이더라구용 ㅠㅠ
모텔이 생기면 뭐 나쁜거라도 있나요?
으리으리 근사한 건물이라 눈여겨봣는데 무인텔이엇음,
옆으로 계속 생긴다 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