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840같은경우는 사월이후에는 승객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840외에도 2호선 겹치는구간은 많이 그러는걸로 아는데 그냥 이렇게 단축하면 어떨까 해서 올립니다.
이거는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현재 840운행 노선도 입니다.
저의 의견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범어4동주민센터 방향으로 운행하는 차량을 화살표와 같이 우방 청솔맨션방향으로 돌려서
경산100번 처럼 황금네거리를 통과해
범어네거리에서 다시 경산방향으로 진행하는
P턴 방식이 어떨까 싶네요...
어짜피 경산영대에서는 대구대 가는 차량이 많이 없으니 이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여러분의 생각 들어보고 싶습니다.
참고로 지도는 버스인포 지도입니다. ㅋㅋㅋ 출처 꼭 남겼습니다.
첫댓글 P턴 운행은 최대한 지양해야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사월역-대구스타디움-범물동-수성못(449번과 반대로 운행)-파동-가창대일이면 좋겠네요.
맞습니다.정상적으로 기.종점을 만들어서 운행해야합니다. 빌어묵을 P턴 운행을 하다보니 도로에 버스세워놓아서 주민들 민원은 폭주하지,버스는 갈데 없어서 거지들 마냥 이리쫓겨가고 저리쫓겨가고 이거 뭐하는 짓인지 원.....막말로 똥오줌은 어디서 누꼬???
840 원래 단축된야 할 노선이지요. 정확히 말 하자면 대구대 통근 버스 아니겠습니까? 대신동 큰시장에서 경산시장 노선 엄청 많습니다. 앞으로 경산의 주 노선과 사움에서 밀리지 않으려고 609번을 비롯하여 투입한 노선 철거 해야 할 것이라 생각 되네요.
경산방향노선이 많고 지하철1호선 까지있는데 609번 노선을 굳이 조영동까지 운행할 필요가 없고 노선조정을 하면좋을꺼 같네요.
일단 많은분의 의견들어보고 가능하다면 노선단축 건의 시청에 해보렵니다 ㅋ 좋은 의견들 감사드리고요
더많은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흠흠~~840기사 한말씀 올리겠습니다..이 노선 없애요 그냥 ㅋㅋㅋㅋㅋ 농담이고요....현재 기사님들도 그러한 생각들을 여럿 가지고 계시더군요 가령 경산방향에서 오면서 남부서 좌회전해서 범물종점쪽으로 가는식으로요. 필요하면 가창으로도 가야되겠지요.굳이 경산서 반월당쪽으로 가는 차들이 지천에 깔렸는데 시민들의 편의를 위할 생각은 않고 경산버스와 요금경쟁을 시킬려는 대구시의(그러면서도 6대 도시중 빚은 제일 많은 대구시-_-)탁상행정 가끔은 안타깝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경산버스랑 요금경쟁에서 못 이겨요 왜냐하면 경산버스한테 양보해버리니까요. 요금많이해서 상 받는거 아니고,반면 사고나면 한집안의 가장은 보따리 싸야하는데 그 바보같은 짓을 과연 누가할까...??
경산시민이 대구시민보다 인구가 많나요? 버스엄청많아요 옛날부터... 지하철도있고 경산사람은 승용차가 없어서 버스노선을 많이 만들었나?
경산버스로만 충분히 다 태우고도 남습니다..
감차해야할노선 840번 509번 623번 618번 808번 305번은 차량대수가 25대이상입니다. 지하철 연계되고 승객이많은노선도아닌데...승객이많아 복잡하고 증차를 해야할노선 현재급행3번17대 급행1번20대 726번22대 704번 22대 현재 이 대수로는 안됩니다 최소 26대는 되야합니다. 어제 급행3번을 탈려고 16분 기다렸어요.
305번은 초기 21대에서 지금껏 증차해서 25대입니다. 솔직히 지금 25대 9분 배차로도 힘이듭니다.
사랑스런천사//25대 이상인 노선으로는 724번(28대[저상6대]),836번(28대)이 있습니다~
305번은 장거리 노선도 아니고 노선자체가 거의 직선이라 차라리405번이 골목 골목 다니고 노선이 길지요. 405번도 22대로운행합니다.서제--청도경계입구까지 제생각으로 26대는 되어야 합니다. 손님은 크게 많지않지만 장거리 노선입니다.
305번은 경대 학생들 종강 들어가면 빈차입니다 .꾸준한 승객이 아니라는거죠?
840번은 시지를 기점으로 하양 경일대 종점 15대로 충분합니다. 840번은경산버스로만 운행하고 대구버스는 대구노선을 운행 하는게 바람직 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