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WS와 인터뷰 갖는 배우 박하선
[enews24 김병관 기자]배우 박하선이 서울 상암 CJ E&M센터에서 eNEWS와의 인터뷰전 포즈를 취했다. 박하선은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서 미혼모 역할을 맡았던 박하선은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빅마마 이영현, 전 매니저와 11월 2일 웨딩 마치
‘이영현 결혼’여성 4인조 보컬그룹 빅마마 출신 이영현(32)이 다음달 결혼한다. 이영현은 11월2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영현의 예비신랑은 엔터테인먼트업계 종사자이며 수년 전부터 알고 지내오다 작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해왔다.
이영현은 2003년 2월 빅마마로 데뷔했으며 풍부한 성량과 매끄러운 고음처리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에 출연해 시청자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 빅마마 1집 수록곡 ‘체념’, 3집 수록곡 ‘연’과 거미의 ‘혼자만 하는 사랑’, 세븐의 ‘잘할게’ 등을 작사, 작곡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굿닥터’ 삽입곡을 부르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영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현 결혼 축하한다”, “이영현 결혼 후에 너 좋은 노래해 주세요”, “이영현 결혼, 잘 살았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지윤, 조각조각 화이트 드레스 입고 ‘유혹·도발’
박지윤의 도발이 시작됐다.소속사 미스틱89는 15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박지윤 싱글 '미스터(Mr.)' 2차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박지윤은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 백리스 디자인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2차 티저에서는 조각조각 이어져 있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었다. 카메라를 뚫어져라 쳐다보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21일 공개되는 박지윤 첫 번째 싱글 '미스터(Mr.)'는 윤종신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프라이머리와 윤종신이 만든 노래 두 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은 프라이머리가 만든 '미스터리'.
소속사 관계자는 "박지윤은 앞으로 1년 동안 총 4차례 싱글을 발표할 계획이다"며 "국내 최고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규리, 오지은 능가하는 육감몸매… ‘섹시 폭격’
모델 한규리가 핀업걸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한규리는 13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맥심 촬영하면서 찍은 핀업걸 콘셉트. (맥심) 11월호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남성지 화보 촬영장에서 핀업걸로 변신한 한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규리는 블루톤의 미니 원피스에 헤어밴드로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또 보정을 하지 않았음에도 환상적인 몸매라인을 과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오지은 물벼락 댄스에 누리꾼들 “아찔 볼륨감+각선미 최고!”
‘오지은 물벼락 댄스’배우 오지은의 나이트클럽 물벼락 댄스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오지은 물벼락 댄스’ 사진은 배우 클라라와 지드래곤의 클럽 부비부비 댄스와 비교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특히 사진 속 오지은의 볼륨감 넘치는 가슴과 찢어진 치마 사이로 드러난 각선미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은 오지은이 지난 2009년 KBS2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에 출연할 당시 스틸컷. 오지은은 이 나이트클럽 물벼락 댄스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몇 달 전부터 개인특훈까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오지은, ‘물벼락 댄스’에 ‘요가복 사진’도 “볼륨감을 숨길 수 없네”
[온라인뉴스팀] 배우 오지은의 과거 ‘물벼락 댄스’에 이어 요가복 사진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7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E!<스타 뷰티쇼>에 출연한 오지은은 요가동작을 소개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뽐냈다. 특히 오지은은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밀착된 핑크색 요가복을 입고 동작을 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오지은은 자신의 몸매 비결로 요가를 뽑았다. 꾸준히 현재 도 2시간씩 주 5일을 운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물벼락 댄스’ 오지은 “가슴골 노출 파격 드레스…깜짝이야!”
배우 오지은의 과거 화보가 새삼 화제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오지은 파격 화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해당 사진은 한매거진에서 진행한 오지은의 화보중 일부다.
사진 속 오지은은 가슴부분의 절개라인이 인상적인 드레스를 입은 채 농염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이때 절개라인으로 적나라하게 드러난 오지은은 아찔한 볼륨라인이 시선을 끈다. 또 짙은 메이크업과 뇌쇄적인 눈빛이 섹시함을 한층 더했다,
넓은 여울, 여기 클릭
오늘도 Happy Smile~~
맨위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