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대학교 동기들과 교수님의 수업을 듣는다. 난 몇 년 늦게 복학하는 바람에 대학동기들한테 취업에대하여 조언을 듣는다. 나는 꿈에선 예지력을 갖고있다. 강도사건, 절도사건 몇사건을 예지력으로 맞추다보니 대학동기들을 놀라움을 금치못한다.
그리고 친구들과 백화점에서 앨리배이터를 내려가는데 이상하게 여자들이 큰가방을 들고 내려가는데 나는 백화점에서 다른사람들은 앨리베이터를 타고내려가지만 이상하게 기분이 이상해서 밖으로 나온다.(내본인 스스로 위험을 느끼고 도망나온것이다.) 그러던 갑자기 나의 예지력을 보이면서 20분후에 일어나는 일들이 나온다. 앨리배이터에서 내려간 귀신이 사람,친구들을 지하창고에 가두어서 모두 살인하는것이다. 그리고 나도 살해당할까봐 무서워서 도망다니다가 한골목에서 쓰러져 힘이다 빠져 자게되었다.
그리고 깨어보니 살인하기 5분전의 상황으로 깨어난것이다. 살인상황을 막기위해 뛰어간다.
하지만 한발늦었고 살인하고 바로나온 귀신이 내옆을 지나간다 다행히 나를 못본것같다.
옆집 시장 과일집에서 예전에 군복무시절에 반장님이 신고를하였다 순식간에 경찰차 4대에 경찰 8명정도가 왔다. 총을들고 살인현장으로가는데. 사건담당인 강력계 경찰들로 미루다가 어쩔수없이 강력계 경찰 2명이 먼저 총을들고 창고로난입 나는 뒤따라간다.
나의 예지력때문인지 모르지만 전에는 모두다죽었다 이번엔 살아있는것이다 3분의 2정도는 알몸상태로 죽어있었고 나머지 살아남은 9명중 7명은 무언가에 묶여서 알몸상태에서 거시기가 잘려있었다. 죽은 사람은 모두 남자였다. 1명은 탈출에성공하지만 몸에 거시기자 잘려있었다. 그리고 나머지한명은 살인자다 여러군데 토막나서 죽기일보직전이다.
나는 총을들고 이상한 예지를 느낀다. 귀신이 처음부터 티켓이 나인듯 나를 죽이러 오는 느낌을 받은것이다. 경찰들과 난 두려움을 느꼈고 귀신이 오는것같아 총을들고 밖으로 뛰쳐오는데. 그순간 엄청 소름이돋아서 잠에서 깨었다.
주요사물: 경찰, 경찰차, 여자귀신, 살인자,
남자성기잘림, 시체 입니다
첫댓글 예지력 가지신분 초능력 1끝수. 플필공유 부탁드립니다. 경찰 22. 귀신 22.45 살인자 10 성기잘림 13제외 시체 45
감사합니다^^
프로필(음,양)_좀 부탁해요!
네.양요^^
^^
(예지능력) 이번주당번이 앞으로 핫수가될려나
개꿈이아니였으면 좋겠네요^^
•절대 개꿈은 아니다.에 전재산을 검 (믿음.학실.명백.자신.오바)
수사관(8), 권총(18), 지하주차장,짐(10), 경찰관,대학동기(23),수학선생님(27), 대학교(40)
아억울하네요 분석결과 제꿈에서 당첨번호 다있었네요............ 해석을 잘못했어요.,,,,,,,,,,,,앞으로 자신감이생깁니다^^
오싹한꿈은 정몽임. ㅋㅡ셈잘하는수학션생23.33.27ㅡ지하주차짐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