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비지니스를 담당하는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재팬 (SCEJ) 은 ,PSP용RPG「몬스터 왕국·쥬에르사모나」를 2월23일에 발매한다. 가격은5,040엔.
「몬스터 왕국·쥬에르사모나」는 「진·여신 전생」시리즈를 시작으로 해 수많은 명작RPG을 직접 해 온 , 오카다경시씨(주식회사 가이아) 가 주식회사 아틀라스를 독립 후 , 첫프로듀스가 되는RPG타이틀. 플랫폼은 발매로부터 약1년이 경과해 , 성숙기에 접어들었다고 말할 수 있다PSP. PSP의 하드 기능을 풀 활용한 본작은 , 스토리 전개 , 전투 신 , 몬스터 육성이라고 했다RPG의 왕도를 땅에서 가는 내용에 가세해 신규 오리지날 타이틀로서 많은 유저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 설정】 |
생명은 언젠가 , 은은한 빛을 발하는 보석화한다.
소년은 어머니의 원수를 넘어뜨리기 위해 ,네사람의 젊은 정환사들은 각각의 구상을 달린다.
여러가지 구상을 안아 보석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교착해 새로운 시대에의 길을 개척한다.
그것은 개척해지고 해 시대에 사는 젊은이들의 이야기.
|
【배경 설정】 |
「도력 혁명에 의한 복음과 혼미의 시대 ~쥬에르사모나(정환(소환)술사) 의 탄생 ~」
“보석”으로 불리는 , 몬스터의 결정을 에너지원으로 한“도력(구) 문명”이 발전해 , 사람들의 생활이 비약적으로 풍부하게 되었던 시대. 그러나 , 너무 급격한 번영은 복음을 가져오는 것 만이 아니고 , 혼미나 부르고 바구니손님“세멘시나 -”를 불러와 버린다. 이 전대미문의 위기를 회피하기 위해 인류는 인기가 있는 영지의 모든 것을 결집해 역사상으로부터 자취을 감춘 몬스터를 그 결정인 보석으로부터 구현화시키는“정환술”을 짜내는 것에 성공한다.
「보석의 힘을 구현화해 몬스터를 짜내는 사람들 ~쥬에르사모나 ~」
쥬에르사모나는 , 정환 보석을 손에 넣었을 때에 독자적인 능력을 발휘하는 정환술사로 불리는 존재. 팔찌나 지팡이안에 보석을 끼어 넣는 것으로 그 보석이 가지는 힘을 , 용이나 사자 등 실체 있는 형태로서 구현화한다.
그것을“정환수(=몬스터)”라고 불러 , 명령을 내리는 것으로 여러가지 능력을 발휘시킨다. 구현화되는 형태나 그 성능은 보석의 종류에 따라서 다르지만 , “휘력(기력)”로 불리는 정환에 필요한 에너지가 없어지면 정환수는 사라져 버린다. 쥬에르사모나가 되려면 과거 의 몬스터견 있고의 피와 수도회로 불리는 쥬에르사모나 양성 조직으로 정식적 훈련을 받을 필요가 있다.
|
<Character Info>
● 바이스:주인공 / CV:치바 진보
성별:남 연령:18나이 신장:175cm 체중:61㎏
어릴 적(8세 정도) 에 세멘시나 -에 의해 어머니를 살해당하고 있어 그 복수를 위해 원수가 되는 세멘시나 -의 행방을 쫓고 있다. 어머니를 살해당해 세멘시나 -에의 미움의 기분을 강하게 가지고 있다. 세멘시나 -에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로 여겨지는 쥬에르사모나의 존재를 알고는 있었지만 의지가 되지 않는다고 인식하고 있다.
그 힘에 의지하려는 기분을 가지지 않고 , 스스로가 쥬에르사모나가 될 생각도 없었지만 어머니의 유품에 보석이 있어 수도회에서 훈련을 받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 보석으로부터 만일 수 있는은 몬스터를 정환 할 수가 있다. 타인으로부터의 간섭을 싫어해 , 감춘 내면을 알려고 하는 사람을 격렬하게 거절한다. 항상 타인과 거리를 두는 과묵하고 무뚝뚝한 비사교적 성격이다.
-바이스 전용 몬스터 「상텐」-
영원한 어둠의 심연보다 태어나고 해 흉신. 욕망에 쑤시는 마른 마음을 가지는 사람에게 그 도와주어 그 사람에 대한 적을 완부없는까지 배제한다. 어머니의 기념품의 보석으로부터 정환 되는 몬스터이며 , 그 태생·능력등 은 수수께끼가 많다. 상텐은 독일어로 「그림자」를 의미한다.
-특징- ·공격력 , 마력 , 민첩함이 높다. ·빛 이외의 약점 속성이 없다.
● 인:파티 캐릭터 / CV:설내 5월
성별:여 연령:19나이 신장:173cm 체중:56㎏
일찌기 지상에 존재한 마우르크로 불린 사람들의 후예. 보석을 사용한 동력등이 존재하지 않는 섬나라에서 자랐기 때문에 , 진행된 문명에 대해서 많이 경계심을 안고 있다. 보석(=몬스터) 에 대해서 는 강한 존경의 생각을 가지고 있어 세계에 있어 중요한 존재로서 정령이나 일종의 신과 같이 파악하고 있다.
고향의 섬나라에는 , 세멘시나 -의 위협에 의해 세계가 멸망한다고 하는 예언이 있어 , 위기감을 느낀 부족을 대표해 , 사모나가 되는 수행을 받게 되었다. 그 능력을 사용해 고향의 위기를 회피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관찰력이 뛰어나 사물에 대해서 냉정하게 결단할 수가 있다. 그리고 , 남자답고 시원시원한 성격과 말씨로부터 , 수도회의 내부에서는 의지할 수 있는 존재. 그러나 , 타인에게 기분을 전하는 것이 서툴러 , 무표정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모른다고 생각되기 쉽상.
-인 전용 몬스터 「카그트치」-
불을 맡는 수호짐승. 작열의 불길을 감긴 진홍의 지체가 , 가까워지는 모든 물건을 다 굽는다고 말해지고 있다.
-특징- ·마력 , 마법 방어 , 운이 높다. ·공격력 , 민첩함이 높지는 않다. ·스테이터스 이상 내성이 높다. ·상극 (=水)에는 매우 약하다.
● 그레이:파티 캐릭터 / CV:토리우미 히로시보
성별:남 연령:18나이 신장:170cm 체중:54㎏
도력 혁명을 진행시키는 문명 발전 추진파·국가원수 이아자드의 아들.
어릴 적부터 아진으로 , 부모님에 대한 애정도 거의 없다. 그리고 , 아버지의 기대에 대해 알려고도 하지 않고 , 국가원수인 아버지에게 반발하는 아이 같아 보인 생각으로부터 , 보석 이용에 대해 대립관계에 있는 수도회에 유학생으로서 스스로를 나사 붐비었다. 그러나 기본적인 생각은 아버지와 닮은 곳(점)이 있어 , 보석을 보호해야 할 입장의 수도회의 뜻에 반한 행동(몬스터를 도구와 같이 취급한다 ) 을 취하는 일이 있다.
바이스에 대해서 격렬한 라이벌 의식을 안고 있다. 한 때의 「엔체타※」에 강한 동경을 안아 , 쥬에르사모나로서 「힘」을 요구한다. 사물을 이치따지기로 생각하는 것이 서툴러 , 무슨 일도 기세에 맡긴 행동을 취한다. 그러므로 실언도 많아 , 다른 사람으로부터는 침착성이 없다고 하는 인상을 갖게하기 쉽상이다. 어느 쪽일까하고 말하면 고만해 , 자존심이 강하고 , 사람을 업신여기는 경향이 있다.
※일찌기 몬스터와 함께 살아 , 사역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 쥬에르사모나들의 사이에서는 전설로서 구전되고 있다.
-그레이 전용 몬스터 「아네모스」-
바람을 맡는 수호짐승. 민첩한 움직임과 그 예리한 신체로 적대하는 사람을 찢어지는 일로부터 , 찰나의 암살자와의 이명을 가진다.
-특징- ·마력 , 물리 방어 , 민첩함이 높다. ·스테이터스 이상 내성이 높지는 않다. ·상극(=얼음)에는 매우 약하다.
● 에리시아:파티 캐릭터 / CV:호리에유의
성별:여 연령:16나이 신장:157cm 체중:46㎏
수도회의 무릅 밑에 있는 마을에 사는 소녀로 , 수도회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사모나 후보생 중에서는 가장 능력이 높다. 보석에 대해서는 일종의 액세서리와 같이 파악하는 방법을 하고 있어 , 희소이면 일수록 가치가 비싼=브랜드품과 같이 파악하고 있다. 16세의 여자 아이 , 제일 어려운 연령.
어른인 체하거나 사랑스럽게 보이게 하거나 스타일이나 복장을 신경쓰거나 사랑에도 동경하거나……꽤 현대적인 요소가 강하다. 보이고 대로의 천진난만함으로 , 그 행동력에 주위의 인간은 반대가 응에서도 말려 들어가는 일이 된다. 자의식이 강하다. 쥬에르사모나로서의 소질은 후보생 중(안)에서도 무리를 앞서 있어 다른 후보생을 취급할 수 없는 클래스의 몬스터도 정환 할 수 있다. 다만 , 자신 과잉이지만 고 , 실패를 부르는 일도 많다.
아이 같다고 생각되는 만큼 자신 많은 발언이 많아 , 그레이와는 성격적으로 맞지 않는 것 같고 , 자주언쟁을 하고있다.
-에리시아 전용 몬스터 「타특코」-
얼음을 맡는 수호짐승. 그 육체는 이미 멸망해 사려체화하고 있다. 현재의 모습은 정환사의 이미지에 의해 구현화한 모습에 지나지 않는다.
-특징- ·마력 , 마법 방어 , 운이 높다. ·LP, 공격력 , 물리 방어가 높지는 않다. ·스테이터스 이상 내성이 높다. ·상극 (=화)에는 매우 약함.
● 버즈:파티 캐릭터 / CV:오오카와 토오루
성별:남 연령:24나이 신장:194cm 체중:89㎏
늙어 보이지만 쥬에르사모나를 목표로 하는 24세의 학생.
침착하고 있어 많은 지식을 가져 , 바이스의 좋은 상담 상대로도 되어 준다. 항상 슬픔을 칭한 표정과 달관한 발언으로부터 , 어딘가 노련 한 인상을 받는다. 지식 탐구욕구가 강하고 , 이론이나 추리도 이익. 그리고 , 많은 경험으로부터 도출되는 어드바이스는 적확해 , 동료로부터의 신뢰도 두껍다.
그러나 , 그것들 모든 것은 동료의 눈으로부터 , 진실의 자신을 숨기기 위해서 만들어낸 껍질이기도 해 , 실은 , 쥬에르사모나가 되는 것 외에도 , 어느 목적이 있는 것 같다.
-버즈 전용 몬스터 「니굴」-
물을 맡는 수호짐승. 심원한 지식과 온화한 성격을 가져 , 유구의 옛날보다 세계의 장래를 지켜봐 왔다.
-특징- ·물리 방어 , 마법 방어가 높다. ·공격력이 높)지는 않다. ·스테이터스 이상 내성이 높다. ·상극(=번개)에는 매우 약하다.
■ 그 외의 캐릭터 소개
● 라즈니 / CV:시냇물 신지
|
라즈니 | 성별:남 연령:70대 전반? 신장:178cm 체중:70㎏
수도회 그 자체의 리더이기도 한 로 현자. 바이스를 신경쓰는 상냥한 학원장하지만 , 보통 인간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큰 수수께끼를 은밀한이라고 있다.
감싸는 것 같은 상냥함과 사물에 동요하지 않는 침착성을 가져 , 주위의 신뢰가 두꺼운 인물. 수도회의 설립자로서 존경되는 인물이지만 , 한편으로 우박 전도 해 파악하고 그런데 없는 면도. 때에 사람의 지혜를 넘은 존재일 것 같은 , 달관한 인상을 주는 일도 있다. 모친의 원수를 찾기 위한 힘을 요구한 바이스를 수도회로 권해 , 싸울 방법을 철저히 가르쳐 간다……. 때로는 바이스에 대해서 시련을 주어 엄격하게 접하지만 , 그것은 모두 그를 한 사람 분의 쥬에르사모나에 성장시키기 때문에(위해)의 그나름의 상냥함이 나타나고되고 있다.
스스로의 인생을 몬스터와“모노리스※”의 연구에 봉라고 내려 정환 능력도 대륙1으로 유명하다. 보석을 문명에 이용하는 것에 대해 매우 소극적이어 , 나라의 발전을 위해 보석도력의 추진을 강행하는 국가원수 , 이아자드에 대해서는 혐오감을 안고 있다. 쥬에르사모나라고 해도 교육자로서도 위대한 인물하지만 , 그 경력이나 연령 , 수도회를 설립한 목적등도 모두 불명으로 되어 있다.
※우주 창세때부터 존재했다고 여겨지는 수수께끼의 거대 물체. 이야기와 세계 배경의 열쇠를 잡는 존재. 수도회의 관리하에 놓여져 있어 그 거대한 물체는 , 수도회의 심볼적인 존재나 되고 있다.
● 이아자드 / CV:키요카와원몽
|
이아자드 | 성별:남 연령:55나이 신장:172cm 체중:55㎏
보석의 기술 이용을 추진해 , 나라를 발전시켜 온 지도자. 백성을 지키기 위해서 보석을 이용했지만 , 거기에 따라 세멘시나 -도 발생시켜 버렸다.
이 대륙에 존재하는 국가의 원수로 , 그레이의 부친. 수십 년전에 현재의 지위에 오른 이래 , 보석도력의 추진을 강행해 , 급격하게 국가를 발전시킨 공로자이다. 표면적으로는 , 두뇌 명석으로 정치적 수완에 뛰어난 뛰어난 지도자하지만 , 그 실체는 , 권모술수에 뛰어난 야심가로 , 시대가 산 말하는 방법이 특징의 강직한 사람. 그렇다고는 해도 , 나라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의 행동을 취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다.
보석도력에의 집착심이 강하고 , 시야가 좁은 면도 있다. 아들인 그레이를 무시하도록(듯이) 하고 있는 것도 , 거기에 기인하고 있다.
● 안쥬 / CV:히라마츠 아키코
|
|
안쥬 |
유니콘 | 성별:녀 연령:20대 후반 신장:164cm 체중:52㎏
어머니와 같이 상냥하고 , 가끔 어렵게 지도하는 바이스들의 담임 교사. 그러나 , 때때로 보이는 깊은 생각에 빠지는 표정……. 과거의 그녀에게 무엇이 있었는가……. 뛰어난 지도력과 협조성 , 자애를 숨긴 기품 있는 언행 , 수도회의 학원장 라즈니에 뒤잇는 정환 능력과 카리스마적인 존재.
바이스에 대해서는 , 쥬에르사모나의 후보생을 지도하는 교관이며 , 상냥하게 지켜보는 모친적인 존재. 강한 책임감과 사명감에 의한 어려운 언동이 , 가끔 그녀를 차갑게 보이게 해 버린다. 바이스들의 교사라고 하는 입장 이외 , 수수께끼가 많은 여성. 그녀는 , 도대체 누구인가?
-파트너 몬스터 「유니콘」-
날카롭고 훌륭한 모퉁이는 무엇인가를 손상시키기 위해서가 아니고 , 그리워해 모여 오는 약한 생물들을 이끌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된다.
● 지카드 / CV:나카타 조지
|
|
지카드 |
그리폰 | 성별:남 연령:30대 전반 신장:184cm 체중:73㎏
천재적인 정환술을 계속 내보낸다. 항상 가면을 써 , 본모습을 숨기고 있는 인물. 그 정체는 , 일찌기 그 이름을 대륙안에 울리고 있던 쥬에르사모나. 당시 는 영웅으로서 다루어지고 있었지만 , 있을 때 , 수도회로부터 그 모습을 홀연히지워 버렸다.
그 그가 , 돌연 주인공·바이스의 전에 나타났다……. 도대체 , 그의 목적이란!? 가면에서 몸을 숨겨 , 연령이나 경력을 시작해 모두가 수수께끼에 싸인 인물. 적인가 , 아군인가!?
-파트너 몬스터 「그리폰」-
조류의 상반신과 짐승의 하반신을 가지는 몬스터. 보석을 둥지안에 수집이라고 하는 습성이 있다고 여겨지고 있지만 아직도 둥지를 본 사람은 없다.
● 잣트 / CV:치점 료타 츠카사
|
잣트 | 성별:남 연령:22나이 신장:184cm 체중:73㎏
수도회의3,4년전의 졸업생. 쥬에르사모나로서의 능력은 그다지 높지 않지만 , 취학시부터 클래스 mate의 방해 공작해 , 타인의 공적을 빼앗아 , 성적을 유지해 왔다. 그 결과 , 일단 프로로서의 평가는 그 나름대로 높다.
잣트는 전설의 영웅인 지카드에 동경하고 있어 , 「이런 모습을 하고 있었다」라고 하는 지카드의 정보를 흉내낸 복장을 하고 있다. 다만 , 그 정보는 부정확한 위에 자기 자신의 취미도 들어가 있어 지카드 본인과는 별로 비슷하지 않다. 그리고 , 경솔하게 지레짐작이 많기 때문에 , 임무의 성공율은 지극히 낮다.
-파트너 몬스터 「beetle」-
많게는 숲에 생식 하고 있다. 체격에 비해서는 상당한 힘센 사람으로 인간을 인반복할 수 있는 만큼. 좋아하는 것은 수액으로 언제나 나무에 그치고 있다.
● 리히트:날개를 가지는 세멘시나 -
|
리히트 | 아득히 옛날 , 빛나 빛나는 별의 바다로부터 강림키 해 흉신.
양익으로부터 발해지는 빛은 , 모든 것을 벼랑 지불해 , 정화하는 힘을 가진다고 말해진다. 바이스가“날개를 가지는 세멘시나 -”라고 불러 , 계속 추구하는 어머니의 구적이다. 모친 살해의 목적이나 , 그 후의 행동에 있어서의 의도 등등 , 모든 것이 수수께끼에 싸이고 있다.
공포조차 느끼지 않고서는 견딜 수 없는 그 풍모로부터 , 굉장한까지의 전투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상상 데 어렵지 않은 , 최흉의 세멘시나 -.
■ 이야기 초반의 스토리 소개
몬스터의 결정(보석) 을 이용한”도력(구) 문명”은 , 사람들에게 풍부한 생활도 늘어뜨림과 동시에 , “세멘시나 -”라고 하는 악도 불러와 버린다. 세멘시나 -에 어머니를 살해당한 소년 「바이스」는 , 어머니의 기념품의 보석으로부터 정환 되는 몬스터 「상텐」와(과) 함께구수 해의 여행을 계속한다. 세멘시나 -퇴치하고를 하청받으면서 , 어머니의 원수“날개를 가지는 세멘시나 -”수 해의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정식적 훈련을 받을 것도 없게 몬스터를 정환 할 수 있는 그는 , 사소한 일로부터 , 쥬에르사모나 양성 조직 수도회로 들어가게 된다. 수도회에 들어간 바이스는 여러가지 사람들과 만나 , 이윽고 , 세계 전체도 좌우하는 큰 운명이 흐르고로 말려 들어간다…….
바이스는 , 낙농의 마을 아레=무자로 촌장으로부터 세멘시나 -를 퇴치하는 의뢰를 받고 있다.
어머니의 원수인 세멘시나 -는 아니었지만 , 무사하게 퇴치했을 때에 수수께끼의 남자를 만난다.
호수에 둘러싸인 건물이 쥬에르사모나들의 본거지인 수도회 전경.
수도회의 정점으로 서는 남자 , 라즈니. 그라면 어머니의 원수인 세멘시나 -를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
첫댓글 오늘의 스샷공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스샷은 내일 업뎃예정입니다.
남쥔공 멋지다 ㅋㅋ 뭐라구 그러는걸까..
첫번째 캐릭터 ㅋㅋㅋㅋ까리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