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테동연 소식
전국 대학 테니스 동아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모두들 새 학기 준비는 잘 되어가는지요?
2001년을 맞아 테동연의 올해 계획과 변동사항에 관해 몇 가지 알려드리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2001 새 회장단이 구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테동연 회장으로는 국민대 윤정호('97)이고, 부회장 상명대 박지은('99), 총무 건국대 정석인('98)입니다. 그리고 현재 9개학교 18명의 임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 한해는 이 임원들을 주축으로 테동연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또 하나, 테동연 홈페이지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Korea University Tennis Circle Association의 약자를 딴 kutca를 가지고 새 홈페이지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www.kutca.net 으로 들어오시면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으며, 기존의 방식을 통해서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이 독립 도메인은 테동연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하는 저희 바램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빠르게 대학 테니스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방법으로 www.kutc.net을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테동연에서 대표자 회의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함께 모여서 대학 테니스에 관해서, 8월에 열리는 전국대회에 관한 문제점이나 궁금했던 점들도 얘기해 보고, 지방학교의 애로사항에 관해서도 들어보고자 합니다. 1박 2일의 일정으로 날짜는 3월 24일∼25일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 대표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테동연 홈페이지에서 Open전 일정을 받습니다. 3월 24일까지 테동연 홈페이지 게시판에 각 학교 Open일정을 올려주십시오. 해당학교에 한해 올해 새로 실시하는 랭킹제 포인트를 부여하고 낫소볼 스폰을 해드립니다. 각 학교의 Open전 날짜가 겹치지 않도록 조절하고, 대학 테니스 동아리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려는 취지에서 실시하고자 합니다.. (랭킹제 설명 뒷면 참조)
마지막으로 테동연에서 2001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각 대학 테니스 동아리의 '00, '01학번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고, 테니스의 관심이 많고 열정이 있는 신입생이라면 환영합니다. 가입을 희망하시는 신입생 테동연 게시판을 통해서나 회장(016-295-9625)에게 연락바랍니다.
귀 동아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