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세벌식 사랑 모임 ♡
 
 
 
카페 게시글
바른 말 고운 말 (한글사랑) [맞춤법] ‘거에요’는 ‘거예요’로
또바기 추천 0 조회 1,585 14.12.12 12:2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12.13 12:55

    첫댓글 은근히 헷갈리는 부분이었는데 명쾌히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4.12.14 11:54

    그렇군요. ‘거예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