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을 유명하게 해준 몇가지.
그중에서도 명성은 이미 익히 알고 있을 짐 톰슨.
비용 때문에 쇼핑하는 걸 망설였다면 아웃렛 (Jim Thompson Factory Sales)에 가 보자.
각종 실크 원단을 사다 침대나 쿠션 커버를 직접 만들 수도 있고, 시내보다 약 30~50% 저렴한 가격으로 이월 상품을 구입할 수도 있으니 시간을 내 가 볼 만한 이유는 충분하다. 건물 한 동 전채가 모두 아웃렛 매장인데 제품 종류별로 구성되어 있어 쇼핑하기 편리하다.
의류 종류는 다양하지 않아 고르기엔 너무 많은 시간이 소비되니 침대 커버, 방석 커버 등의 인테리어 용품이나 손수건, 스카프, 보석함, 손가방, 넥타이 등의 선물용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

선물용품은 500바트부터, 방석 커버는 600바트부터, 침대 커버는 4000바트부터 있다.
시내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진 편이지만 직원들이 친절하여 쇼핑하기 편리하고, 물건을 구입하면 선물용으로 포장할 수 있도록 포장용 봉투와 스티커까지 주니 아주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다.
어느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칭찬받을 방콕 쇼핑의 최고 아이템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맘먹고 쓸 만한 선물을 사겠다면 발걸음해 보는 게 좋다. TAX REFUND 서류는 1층에서 작성해 주며, 쇼핑이 끝나고 택시를 타길 원한다면 택시를 불러 주는 서비스까지 해 준다.

** 층별 소개
1층 : Silk & Cotton Fabric(원단)
2층 : Cotton Fabric(원단)
3층 : Silk Fabric(원단)
4층 : Accessories(각종 선물용품)
5층 : Home Furnishing Cushions(방석, 침대 커버), CAFE 93(샌드위치와 차 판매)
- 위치 : MRT 언눗(On Nut) 역에서 수쿰윗 소이 93 길의 왼쪽 방향(큰길가에 위치한 게 아니라 골목 안에 위치)
- 홈페이지 : http://www.jimthompso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