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김진옥요리가좋다
 
 
 
 

최근 댓글 보기

 
최신 댓글이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간식/도시락/샌드위치☆ 밥말아서 먹는 국물떡볶이(떡볶이 만드는 방법,아이들간식)
옥이(김진옥) 추천 4 조회 9,428 11.09.03 12:20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9.03 21:41

    첫댓글 우리 아이들 어렸을때 멸치국물에 만든
    떡볶기를 덮밥식으로 만들었던 기억이 생각나네요...ㅎ

  • 11.09.06 14:25

    우리아이들 어렸을 맛있게 잘 해먹이든 생각에 입에 군침이 돕니다
    맛있게 만들어서 온 식구들과 맛있게 해 먹어야 겠어요

  • 11.09.06 14:25

    우리아이들 어렸을 맛있게 잘 해먹이든 생각에 입에 군침이 돕니다
    맛있게 만들어서 온 식구들과 맛있게 해 먹어야 겠어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1.12.25 19:55

    감사 합니다

  • 12.01.25 11:46

    매번 실패만했던 떡볶이...
    이번엔 꼭 성공해봐야겠어요

  • 12.02.29 11:18

    음...한수 배워요...감사합니다~^^

  • 12.03.05 16:2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12.03.13 14:56

    떡복이 좋아하는데 완전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2.10.15 20:37

    제가 좋아 하는 떡뽁이 군침이 도네요

  • 12.11.02 02:19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해요~~~

  • 12.11.05 17:08

    젤 좋아하는 떡볶이 군침도네요 ㅎ

  • 12.11.22 00:21

    완전맛있겠다^^

  • 12.11.22 12:50

    쉬우면서도 어려운 떡볶기요리
    오늘 확실히 마스트 하렵니다

  • 12.12.22 17:35

    사먹는 떡볶이만 찾던 울아이들 넘 맛있어하네요.감사드려요~^^

  • 13.01.10 13:12

    맜있게 잘먹었어요.

  • 13.01.10 13:12

    최고였어요.

  • 13.01.28 06:01

    밤새도록 배고팠어요
    떡볶이가 입맛을 다시게 합니다

  • 13.12.18 14:10

    윽~여기만 들어오면 침이 고여요 ㅎㅎ

  • 14.04.11 21:54

    진짜루~~침이 고입니다..
    낼 주말에 국물 떡볶이 맹글어 먹어야겠어유~.

  • 14.08.03 15:47

    밥을 말아먹는 떡볶이라니~~신기하네요^^내일 간식으로 꼭 만들어봐야겠네요!

  • 14.08.03 18:08

    비오는 날에 떡볶이가 최고죠!

  • 14.10.28 22:15

    추운날에도 뜨근한 국물 떡볶이가 최고죠 그 다음에는 얼큰한 어묵탕도 최고에요^^

  • 15.02.12 22:22

    떡볶이 제가 만들면 맛있없어요..ㅠㅠ

  • 15.04.07 20:22

    완전 맛있겠당 ^^

  • 16.06.09 13:16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