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이 많이 나가지 않는 분 중에는 1개월만 마셔도 혈압이 정상 아래로 내려가는 경우가 있는데
님께서는 체중이 많이 나가는 군요.
체중이 100kg 가까이 나가고 혈압도 150/100 정도이면 건강관리를 매우 철저하게 하셔야 합니다.
팔팔즙과 아가위즙을 마신다고 해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병원에 입원해서 약을 먹으면서 치료를 받는 분들도 갑자기 병세가 나빠지는 것처럼 팔팔즙과 아가위즙을 마시고 있다고 하여도 병세가 악화 될 수도 있습니다. 혈압이 150/100 정도이면 어지러운 증상도 혈압이 높아서 어지러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금 다행스러은 것은 체중이 3kg 이상 빠지고 배도 조금 들어가서 건강이 좋아지고 있다는 겁니다.
설사를 하는 것이 걱정이 되어서 상담하신 것이라면 그것은 크게 문제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마 수개월 동안 묽고 검은 변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몸 속의 독소를 한꺼번에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서서히 조금씩 배출해 해 나가는 겁니다. 그러므로 그 기한이 오래 가는 겁니다.
집안 청소를 하지 않아도 겉에서 보면 청소한 집처럼 보이는 것처럼 우리몸에 독소가 쌓여 있어도 혈액순환이 구석구석 미치지 않아서 독소들을 자극하지 않으면 아무런 증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 독소가 점점 많아지면 집 구석에 구더기가 생겨나서 슬금슬금 밖으로 나오는 것처럼 그 독소들이 우리몸을 망가뜨리기 시작합니다.
그 독소가 점점 많아지면 세포가 정상적으로 활동하는 것을 방해하기 시작하는 데 그 장소가 질병의 이름을 결정하게 되는 겁니다. 그러므로 병이 시작되기 전에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질병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님께서 설사를 하시는 것도 몸이 좋아지기 위한 명현형상인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곳에 아프지는 않고 설사(묽은 변)만 하는 것은 크게 문제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제 님께서는 체중을 줄이기 위하여 매우 열심히 노력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님께서는 체중이 많이 나가기 때문에 님의 몸속에는 에너지로 사용할 양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그 양분은 냉장보관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냉동되어 있는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사람들은 냉동되어 있는 식품은 해동을 시켜야 하는 데 그것이 귀찮아서 새 식품을 구입하여 먹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몸도 몸 속 구석구석에 쌓여 있는 영양분 보다는 음식으로 공급되는 식품을 에너지로 사용하는 것이 쉽기 때문에 배고품을 느끼고 식사를 하게 되는 겁니다. 그러나 식사를 조금만 하고 허기진 상태로 생활을 계속하면 조금씩 몸속에 저장되어 있는 양분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겁니다. 그러므로 체중을 줄이시려면 몸이 고생스러워야 합니다.
님께서는 고생스럽지만 체중을 줄이는 일을 열심히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팔팔즙에 사용된 약초들 증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약초도 포함되어 있으니 식사량을 줄이면서 운동도 하셔서 체중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가급적 받지 않게 하셔야 합니다.
스트레스는 우리몸의 면역체계가 정상가동되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에 상당히 해롭습니다.
몸이 정상인 사람들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중병에 걸리는 데 고혈압에 비만까지 있는 분이면 스트레스는 정말로 상당히 큰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고혈압 환자들이 고강도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뇌졸중이 올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는 것은 아시지요?
열심히 건강관리하셔서 속히 체중을 줄이시고 혈압도 낮추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건강관리를 잘 하셔서 체중도 정상 혈압도 정상이 되시기 바랍니다.